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G마켓, 22일부터 '설 빅세일'…AI로봇청소기 등 최저가
G마켓·옥션은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 AI로봇청소기를 최저가에 선보인다.

나르왈 프레오x울트라 로봇청소기는 120만원대에, 에코백스 T10옴니는 69만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도 단독 할인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들 로봇청소기 3종은 작년 11월 빅스마일데이 행사 당시 200억원어치 이상 팔린 히트상품이다.

이외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80여 곳이 '설 빅세일' 브랜드관을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관 참여 업체는 삼성전자와 LG전자, 다이슨, 필립스, 테팔, 써모스,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농심, 정관장 등이다.

G마켓·옥션은 또 매일 600여개 특가상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판매하고 오후 8시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22일 라이브 방송에선 최근 출시된 '삼성 갤럭시북4 프로'를 선보인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설 빅세일은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과 경쟁력 있는 중소셀러 상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열광하는 '갓상품'을 '갓성비'로 선보이는 행사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