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드코리아, 올-뉴 포드 머스탱 사전계약 실시…5,900만원부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9년만에 7세대 모델 출시
    판매가 쿠페 5,900만 원부터
    포드코리아, 올-뉴 포드 머스탱 사전계약 실시…5,900만원부터
    9년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포드의 7세대 '올-뉴 포드 머스탱'의 사전계약이 오늘부터 시작된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7세대 올-뉴 포드 머스탱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16일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머스탱은 1964년 첫 출시된 이래 6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모델이다. 이른바 '아메리칸 머슬카'의 선두주자로 불리며 젊음과 자유라는 이미지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지난 2015년 6세대 머스탱의 국내 출시 이후 약 9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올-뉴 포드 머스탱은 '혁신적인 변화'를 컨셉으로 퍼포먼스와 주행 감각을 제공한다. 1세대 머스탱 고유의 디자인을 담아내면서 시그니처 3분할 헤드램프, 날렵해진 외부 디자인,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은 운전석 및 파워트레인 또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판매 가격은 2.3L 에코부스트 쿠페 5,990만 원, 컨버터블 6,700만 원, 5.0L GT 쿠페 7,990만 원, 컨버터블 8,600만 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5.0% 적용).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전시장, 포드코리아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서후기자 after@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하루 사이 주가 '73%' 폭락…'로봇청소기' 대명사가 어쩌다

      2000년대 초반 룸바 모델로 로봇청소기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미국의 로봇청소기 업체 아이로봇이 파산 신청을 했다. 경영권은 이 회사에 부품을 공급해왔던 중국 업체에 넘기기로 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의...

    2. 2

      日, 기업신뢰도 4년만 최고…"일본은행 금리인상 가능성 94%"

      일본의 기업 신뢰도가 4년만에 가장 높은 수준으로 나타나고 내년에도 높은 임금 인상률이 예상되면서 이번 주 일본은행(BOJ)의 기준 금리 인상 가능성이 더 확고해지고 있다. 15일(현지시간) 일본은행은 이 ...

    3. 3

      EU, '2035년 내연기관 신차 판매 금지' 완화 추진

      유럽 연합(EU) 집행위원회는 이산화탄소 저감을 위해 2035년부터 시행하기로 했던 내연기관 자동차 판매 금지 조치를 철회할 전망이다. 이는 아시아와 미국 자동차 업체에 비해 전기화에서 뒤진 유럽 자동차 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