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원강 교촌 회장 "꾸준한 혁신으로 체질 개선에 속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은 3일 "변화를 두려워하거나 조급하게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꿋꿋이, 그리고 꾸준히 한발 한발 내디뎌야 한다"며 임직원에게 경영 혁신과 체질 개선을 주문했다.

    권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올해 핵심 경영 전략으로 '지속적 경영 혁신을 통한 체질 개선 가속화'를 제시하며 이같이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이날 본사에서 시무식을 열고 백년기업을 향한 도약을 다짐하며 올해의 키워드로 '꿋꿋이, 그리고 꾸준히'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상생 기반의 국내 가맹사업구조 및 사업모델을 고도화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기업의 성장동력을 구체화한다는 방침이다.

    교촌은 올해 상반기 판교 신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한 만큼 신사옥을 제2의 도약을 위한 허브 공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권 회장은 "진심과 정성을 바탕으로 임직원, 가맹점주의 수고와 고객의 사랑으로 쌓은 판교 신사옥에서 어느 해보다 값진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내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오정민 기자
    한경닷컴 금융부동산부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교촌치킨 왜 이렇게 작아?"…양 적어 보이는 이유 있었다 [현장+]

      "치킨에 쓰이는 닭의 크기는 작지 않습니다. 양이 적다고 느낄 수는 있겠습니다."지난 8일 찾은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교촌 1991스쿨'. 이상필 교촌 F&B 책임은 교촌치킨이 받는 오해를 소개하며 ...

    2. 2

      무림P&P, 교촌에프앤비와 친환경 치킨박스 공동개발

      제지기업 무림P&P는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와 손잡고 ‘친환경 치킨박스’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무림이 교촌과 공동 개발한 치킨박스는 100% 천연 생 펄프로 만든 펄프몰드가 적용...

    3. 3

      "어머 뭐에 담겼길래 이렇게 바삭해"…교촌치킨의 변신

      앞으로 교촌치킨은 친환경 펄프몰드 상자에 담긴다.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P&P는 31일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와 손잡고 치킨박스에 친환경 펄프몰드 ‘moohae(무해)’를 전격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