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가스 홀딩스(SWX) 수시 보고


사우스웨스트 가스 홀딩스(SWX)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outhwest Gas Holdings, Inc.(NYSE: SWX)는 경험이 풍부한 유틸리티 경영자 William J. (“Bill”) Fehrman을 Centuri Group, Inc.의 사장 겸 CE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Fehrman은 이전에 CEO를 역임했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 에너지(Berkshire Hathaway Energy)는 2024년 1월 12일부터 은퇴하는 폴 데일리(Paul Daily)로부터 인수될 예정이다.

Berkshire Hathaway Energy에서 재직하는 동안 Fehrman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비즈니스를 포지셔닝하는 주요 이니셔티브를 구현했습니다. 그는 또한 CEO로서 MidAmerican Energy Company와 Nebraska Public Power District를 이끌며 두 회사의 상당한 재정적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Fehrman의 임명은 Centuri가 상장 기업으로서 다음 장으로 진입할 준비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사우스웨스트 가스는 앞서 2024년 봄/여름에 센츄리 홀딩스의 신규 발행 주식에 대한 기업공개(IPO)를 추진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Southwest Gas의 CEO인 Karen Haller는 Fehrman의 수십 년간의 유틸리티 및 에너지 분야 경험과 입증된 리더십을 칭찬했습니다. 그녀는 Centuri를 보다 강력한 독립 회사로 분리하고 Southwest Gas 주주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그의 운영 및 재무 전문 지식이 매우 귀중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Southwest Gas Holdings, Inc.는 Centuri의 회사 분리 예상과 Centuri Holdings의 IPO 계획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사건이 계획대로 일어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미래예측진술은 "할 것이다", "예측", "계속", "예측", "기대하다", "믿는다", "예상하다", "예상하다" 등의 용어를 사용하여 미래에 대한 회사의 기대와 의도를 강조합니다. 전망", "할 수 있다", "목표", "계획", "의도", "계획", "구하다", "추정", "해야 한다", "할 수 있다", "가정". 그러나 이러한 진술은 실제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전략적 대안 실행 시기 및 영향, 요율 설계 변경, 고객 성장률, 규제 영향, 세금 개혁, Centuri의 건설 활동, 잠재적인 신용 등급 강등, 향후 수익 추세, 인플레이션, 이자율, 노동 시장 상황, 계절적 패턴, 현재 및 미래의 소송, 주식 시장 변동성.

회사의 미래 예측 진술은 보도 자료 날짜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관심 있는 당사자는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Justin S. Forsberg 또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관리자인 Sean Corbett에게 문의하세요.


사우스웨스트 가스 홀딩스(SWX)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3% 오른 63.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outhwest Gas Holdings, Inc.는 자회사를 통해 애리조나, 네바다 및 캘리포니아에서 천연 가스를 유통 및 운송합니다. 이 회사는 천연 가스 유통, 유틸리티 인프라 서비스, 파이프라인 및 저장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또한 지하 파이프의 트렌칭, 설치 및 교체는 물론 에너지 분배 시스템의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주거, 상업, 산업 및 기타 천연 가스 고객은 2,159,000명입니다. Southwest Gas Holdings, Inc.는 1931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가스 홀딩스(SW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