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전 상품 롯데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을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목돈 부담 줄이려 36개월 무이자 할부"
할부 기간 36개월은 롯데하이마트가 지금까지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제공해온 무이자 할부 혜택 중 가장 길다.

통상 이커머스 업체는 무이자 할부 기간을 최대 24개월까지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롯데카드 결제 고객만 대상으로 하며,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50만원 이상 12·24개월,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2·24·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각각 가능하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최근 고금리·고물가로 가계 부담이 커졌기에 목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동시에 즉시 할인, 엘포인트 캐시백 등 중복 혜택을 제공한다.

만약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내 '세트구매 혜택' 전용관에서 패키지 모델을 구매하면 무이자 할부에 최대 100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고 엘포인트, 캐시백 혜택을 더 받는다.

가전 교체 서비스와 가전 수리 보험, 가전 이전 설치 서비스 등 다양한 홈서비스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내 전용관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가전 교체 서비스는 모바일, 노트북 등 디지털 가전 구매 시 소액의 연회비를 지불하면 가입 시 구매한 상품과 유사한 가격대의 새 상품을 반값 수준에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