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퍼시픽 랜드(TPL) 수시 보고


텍사스 퍼시픽 랜드(TPL)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확률법원은 2023년 12월 1일에 Horizon Kinetics LLC, Horizon Kinetics Asset Management LLC, SoftVest Advisors, LLC 및 SoftVest, L.P를 상대로 한 소송에서 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에 유리한 판결을 내린 재판 후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는 보통주 승인 주식 수를 늘리겠다는 회사의 제안을 승인했으며, Investor Group의 주식도 이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이 판결은 텍사스 퍼시픽 랜드 코퍼레이션(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이 2023년 12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적으로 발표한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법원의 판결과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가 어떠한 서류에도 참조로 포함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는 한.
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TPL)이 큰 승리를 거두면서 델라웨어 확률법원은 Horizon Kinetics LLC 및 SoftVest Advisors, LLC와의 소송에서 회사에 유리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법원은 투자자 그룹이 2022년 연차 총회에서 보통주 승인 주식 수를 늘리려는 TPL의 계획인 제안 4에 찬성표를 던졌어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판결에 따르면 투자자그룹의 주식은 주식인가제안을 승인하는 표로 집계됐다. 이 제안은 승인되었으나 발행되지 않은 보통주의 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법원 명령과 정관 개정에 따라 TPL은 새로 수권받은 주식의 일부를 주식배당 형식의 주식분할에 사용할 계획이다.

법원은 주식분할 실행을 주식수권제안 승인 조건으로 삼았다. 소송 중 TPL에 대한 법적 대리인은 Sidley Austin LLP와 Abrams & Bayliss LLP가 제공했습니다.

텍사스 최대 토지 소유자 중 하나인 TPL은 토지 사용에 대한 고정 수수료 지불, 건축 자재 판매, 수자원 공급, 석유 및 가스 로열티 이익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회사는 새로 승인된 주식을 3-1 주식 분할에 활용할 계획이지만 실제 결과와 성과는 현재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규제 요구 사항에 따라 TPL은 이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진 후 수정 또는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미래 ​​예측 진술이나 기타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텍사스 퍼시픽 랜드(TPL)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45% 오른 1746.2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은 토지 및 자원 관리, 수도 서비스 및 운영 사업에 종사합니다. 회사의 토지 및 자원 관리 부문은 약 880,000에이커의 토지를 관리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약 85,000에이커의 토지에서 1/128의 비참여 영구 석유 및 가스 로열티 지분(NPRI)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약 371,000에이커의 토지 아래 1/16 NPRI; 텍사스 서부에 위치한 약 4,000 추가 순 로열티 에이커. 또한 이 부문은 석유, 가스 및 관련 탄화수소, 전력선 및 유틸리티 지역권, 지하 유정 지역권과 같은 지역권 및 상업용 임대 활동에 참여합니다. 또한이 부문은 처리, 저장 및 압축 시설 및 도로를 위해 토지를 임대합니다. 칼리체 등 자재 판매에 관여하고 있다. 물 서비스 및 운영 부문은 물 공급, 생산된 물 수집/처리, 인프라 개발, 처리 솔루션, 물 추적, 분석 및 유정 테스트 서비스를 포함한 풀 서비스 물 제품을 Permian Basin의 운영자에게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토지에서 공급되는 물에 대한 로열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은 188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텍사스 퍼시픽 랜드(TP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