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탑TV에 초특급 네임드 전문가들이 상륙한다. 바로 ‘길상’ 류태형대표와 ‘페라리’ 한동훈대표다. 업체를 불문하고 증권방송을 봤다면 한번쯤은 이름을 들어봤을 초특급 거물이 탑TV에 자리를 잡게 되었다. 이들의 탑TV 이적 소식은 업계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 도합 경력 40년 베테랑 전문가 콤비가 선사하는 수익의향연, 지금 바로 경험하세요! (클릭)


    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10 년 넘게 한국경제TV에서 활동해 온 이들의 경력은 도합 40년이 넘는다. 말 그대로 주식시장에서 잔뼈가 굵다는 뜻이다. 수많은 종목의 등락을예측하여 투자자들에게 많은 수익을 선사해온 이들은6년 이상 한국경제TV 베스트파트너에 선정될 만큼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들은 탑TV에서‘주식FBI’라는 팀을 결성해 합동으로리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 주식FBI 런칭 하루만에 정원마감임박! 지금이 마지막기회! 지금바로 무료입장!(클릭)


    ‘길상’ 류태형대표를대표하는 수식어는 ‘단기매매의 탑클래스’이다. 말 그대로 단타 위주의 투자가전매특허인 전문가로 개인투자자들의 입장을 고려한 가장 효율적인 매매를 추구한다. 그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하루종일 주식시장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하며 하루 전에 전체 시장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단기에 결과를낼수 있는 스윙매매 위주의 종목 선별과 집중 전략을 토대로 종목에 발을 묶이지 않고 빠르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매매에 초점을 맞춰 리딩을 진행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단기매매의 절대고수 류태형대표의 특급리딩, 오직 탑TV에서만 가능합니다! (클릭)


    12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의 수장이기도 한 ‘페라리’ 한동훈대표는 ‘저점매수의 달인’으로도 불리운다. 철저한 산업분석을기반으로 파동을 이용한 저점매수로 테마주 단기매매에 강세를 보이는 그는 ‘주식은 절대 차트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산업사이클과 기업의 턴어라운드, 그리고기술적 매매타이밍이 모두 합쳐졌을 때 최고의 성과가 나온다’는 그는 ‘산업을분석하여 최고의 실적과 펀더멘탈을 가진 종목을선별해 회원께 추천하는 것이 바로 나의 몫이다. 상승 초기의 종목을 회원께 알려드리고 서로토론해서 합의점을 찾아가는 방법으로 리딩을진행할 예정’이라며 인사를 마쳤다.

    ▶ 저점매수의 달인 한동훈대표의 신들린 바닥주 매매 신공, 무료로 경험해보세요! (클릭)


    이들은 경제전문채널 SBS BIZ에서도 얼굴을 비춘다. 11월에 방영되는 ‘만렙박주식’ 프로그램에서주식과 관련된 ‘깊이있는 수다’를이어나갈 예정이다. 탑경제TV 시절 ‘한류투캅스’라는 팀명으로 여러 방송과 강연회도 소화한 이들답게 방송에서 어떠한 수다를떨지 방송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식FBI의 주식카톡방은 단타매매의 고수와 저점매수의 달인의 시너지를 체험할 수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들의 합동 리딩 소식을 접한 다수의 투자자들이 이미 주식카톡방에 입장을완료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정원 마감이되면 무료 입장 자체가 불가하니 ‘지금이 기회’라 생각된다면 지금 바로주식FBI의 주식카톡방에 입장해 보자.


    오늘의 핫이슈 종목
    삼성전자, 에이에스텍, 신라젠, 한화오션, 레인보우로보틱스, 덕성, 대상홀딩스, HPSP, 덕양산업, 엘아이에스

    무료상담

    ADVERTISEMENT

    1. 1

      한국 테크 투자에 94.1% 수익?…"수출경쟁력 있는 AI 반도체, 바이오테크 분야 유망해"

      94.1%. 반도체, 2차 전지, 헬스케어 등 국내 유망 기술 기업에 최적의 비율로 3년 전부터 분산 투자했다면 얻을 수 있는 수익률이다. 하나의 지수를 따라가기보다는 기술 트렌드 변화에 따라 투자 전략을 바꾼다면 ...

    2. 2

      월가 "테슬라 로보택시로 2027년 시총 3조弗 가능"

      테슬라가 전기차 판매 부진에도 월가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로보택시를 비롯한 인공지능(AI) 기반 신사업의 성장성이 부각돼서다.미국 나스닥시장에서 테슬라 주가는 지난 23일까지 한 달간 16.2% 올랐다. 23일 장중엔 498.83달러에 거래돼 사상 최고치를 찍었다. 마켓워치에 따르면 올 들어 11월 말까지 테슬라의 유럽연합(EU) 내 전기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9% 급감했다. 중국 인도량도 같은 기간 8% 이상 줄었다. 올해 미국 판매량도 연간 약 9%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실화하면 2년 연속으로 전기차 연간 판매량이 줄어든다.반면 월가는 잇따라 장밋빛 전망을 하고 있다. 조지 지아나리카스 캐나코드 연구원은 테슬라의 4분기 전기차 판매 전망치를 하향했는데 목표주가는 482달러에서 551달러로 올려잡으며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댄 아이브스 웨드부시 연구원은 테슬라가 로보틱스와 AI 전략을 통해 2027년까지 기업가치 3조달러에 도달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는 현재 약 1조6000억달러인 시가총액의 두 배에 가까운 수준이다. 도이체방크 역시 최근 보고서에서 테슬라의 전기차 판매 전망을 낮추면서도 “로보택시를 둘러싼 성장 스토리는 여전히 강력하다”고 평가했다.뉴욕=박신영 특파원

    3. 3

      사우스웨스트, 이익 42% 줄었어도…美항공사株 수익률 1위

      사우스웨스트항공이 올해 미국 항공주 중 최고 스타주로 떠올랐다. 실적은 부진하지만 각종 수익성 개선 조치를 내놓으면서 투자자의 기대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미국 뉴욕증시에서 사우스웨스트항공 주가는 지난 23일까지 한 달간 24.8% 올랐다. 전날인 22일엔 42.24달러로 마감하며 2022년 5월 이후 최고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CNBC에 따르면 사우스웨스트항공은 미국 항공사 중 올 들어 주가가 가장 많이 올랐다. 지난 9월까지 이 항공사 누적 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42% 감소한 것과 다른 분위기다.월가는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분위기다. 바클레이스는 이달 초 사우스웨스트 투자의견을 ‘비중 유지’에서 ‘비중 확대’로 상향 조정했다.레이먼드제임스의 항공업 담당 애널리스트 사반티 시스는 CNBC에 “사우스웨스트 주가를 끌어올리는 요인은 수요 환경이 아니라 회사의 전략 변화”라며 “수요가 핵심 요인이었다면 다른 항공사 주가도 같은 흐름을 보였을 것”이라고 말했다.뉴욕=박신영 특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