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TV, 25일 ‘내 삶의 특별한 여행기’ 이탈리아 편 첫 방송
산악전문 채널 마운틴TV와 트레킹전문여행사 ㈜마운틴트렉이 함께 손을 잡은 ‘내 삶의 특별한 여행기’가 오는 25일(토) 오후 4시 첫 방송된다.

이는 기존 트레킹 프로그램과 달리 관광지부터 문화유산, 그리고 트레일의 알짜배기 정보까지 제공한다고 전해져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이탈리아와 일본의 산행지를 중심으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곳곳의 숨겨진 매력들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트레킹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선을 열 것이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첫 트레킹을 떠난 곳은 이탈리아 북부 알프스산맥의 돌로미테. 3,000m급 고봉들이 에워싼 돌로미테는 시시각각 다른 풍경을 보여주며, 1년 중 6월에서 9월까지 안전 산행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일행은 이탈리아의 인기 명소인 베네치아를 둘러보고, 돌로미테 알타비아1 코스에서 브라이에스 호수를 출발점으로 하여 본격 트레킹에 나섰다. 이후 라가추오이와 친퀘토리, 그리고 트리치메와 세체다 등을 주요 코스로 다녀왔다.

한편, 최승원 오지여행가와 함께 떠난 마운틴TV ‘내 삶의 특별한 여행기’가 방영되는 마운틴TV는SK Btv(채널227번), LG U+ tv(채널129번), 지니TV(채널128번), SkyLife(채널122번)으로 시청 가능하며, 지역 케이블 채널 번호는 마운틴TV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