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53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이 음료' 돌아온다…"한정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벅스, 21일부터 딸기 라떼 한정 출시
    8일간 e프리퀀시 추가 적립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가 스테디셀러 봄 한정 메뉴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딸기 수확철에 맞춰 예년보다 세 달 빨리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루는 음료다. 2019년 출시 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올해 봄에만 200만잔 넘게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누적 판매량은 530만잔을 돌파했다고 스타벅스는 소개했다.

    스타벅스는 올해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겼다. 또한 사이즈 다양화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톨·그란데·벤티 등 3가지 사이즈로 내놨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는 딸기 라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해당 메뉴 구입 고객에게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스티커를 1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12월 31일까지 플래너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한 후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캘린더 등이다. 몰스킨과 협업한 플래너는 샌드와 카멜 색상 중 고를 수 있다. 2019년 큰 인기를 끈 아이템인 펜을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으로 재단장했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 예약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오정민 기자
    한경닷컴 금융부동산부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떡볶이 아니었어?"…베트남서 인기 폭발한 'K푸드트럭' 메뉴

      CJ제일제당이 약 세 달간 베트남 11개 도시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20만명에게 제품을 소개했다.CJ제일제당은 지난 8월부터 약 세 달 동안 베트남에서 진행한 '비비고' 제품 홍보행사 '한국의...

    2. 2

      불경기에 다들 울상인데…"너무 잘 팔려요" 신기록 '팡팡'

      소비 위축 여파로 3분기 패션업계가 고전한 가운데서도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대표 업체들은 모두 매출 신기록을 썼다. 남성복과 워터스포츠, 골프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적극적으로 소비자 지갑을 연 결...

    3. 3

      "3000원짜리 커피 마시러 왔어요"…빈자리 없이 꽉 찼다

      "(먼저 찾아간 스타벅스 매장에) 빈자리가 없어서 (다른 매장을) 찾아왔습니다." 스타벅스가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평소보다 1500원 저렴한 3000원에 판매한 '스타벅스 해피아워' 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