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키치' 1억뷰·그레고리 포터 크리스마스 앨범·린 신곡
[가요소식] 임영웅 대전 공연도 전석 매진
▲ 임영웅 대전 공연 매진 = 가수 임영웅의 대전 공연 티켓이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3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전 공연 티켓이 전날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앞서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대구, 부산 등의 지역 공연도 전석 매진시키며 인기를 입증했다.

대전 공연은 내달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가요소식] 임영웅 대전 공연도 전석 매진
▲ 그레고리 포터의 크리스마스 앨범 = 재즈 보컬리스트 그레고리 포터가 크리스마스 앨범을 발매했다고 유니버설뮤직이 밝혔다.

그레고리 포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름다운 세상을 바라는 진심을 12곡 안에 녹여 이번 앨범을 제작했다.

앨범에는 스탠더드 캐럴과 R&B, 솔(Soul), 재즈 등 다양한 장르가 담겼으며 그레고리 포터의 자작곡도 실렸다.

신보에는 정규 4집 '올 라이즈'(All Rise)에서 호흡을 맞췄던 트로이 밀러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가요소식] 임영웅 대전 공연도 전석 매진
▲ 아이브 '키치' 뮤비 1억뷰 = 그룹 아이브의 정규 음반 '아이 해브 아이브'(I've IVE)의 타이틀곡 '키치'(Kitsch)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달성했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곡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아이엠'(I AM)에 이은 5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다.

최근 미니 음반 '아이브 마인'(I'VE MINE) 활동을 마친 아이브는 첫 월드 투어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가요소식] 임영웅 대전 공연도 전석 매진
▲ 린 신곡 '내 마음은 빛을 닮아' = 가수 린의 새 싱글 '내 마음은 빛을 닮아'가 베일을 벗는다고 소속사 325 E&C가 밝혔다.

'내 마음은 빛을 닮아'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로 이날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해 1월 선보인 싱글 '평생'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신곡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