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퍼블릭 그룹(IPG) 수시 보고


인터퍼블릭 그룹(IPG)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진행 중인 마케팅 및 광고 업계의 주요 기업인 The Interpublic Group of Companies, Inc.는 2023년 10월 20일 전화 회의를 열어 올해 3분기와 첫 9개월의 재무 결과를 논의했습니다. . 전화 회의에는 CEO Philippe Krakowsky, CFO Ellen Johnson, 투자자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 Jerry Leshne 등 회사의 주요 구성원과 유명 금융 기관의 수많은 분석가가 포함되었습니다. 자세한 통화 녹취록은 공식적으로 Exhibit 99.1로 문서화되었습니다.

뉴욕 909 Third Avenue에 본사를 두고 델라웨어 주 관할권에 등록된 이 회사는 거래 기호 IPG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및 1934년 증권거래법 12b-2조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분류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이 보고서는 2023년 10월 25일 Interpublic Group of Companies, Inc.의 수석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인 Andrew Bonzani가 공식적으로 서명했습니다.
Interpublic Group(IPG)은 CEO Philippe Krakowsky, CFO Ellen Johnson, 투자자 관계 SVP Jerry Leshne이 이끄는 2023년 3분기 컨퍼런스 콜을 개최했습니다. 회사의 3분기 실적은 청구 가능 비용 전 유기적 수익이 40bp 감소하는 등 기대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기술 및 통신 부문의 고객 활동 감소와 디지털 전문 대행사의 실적 부진으로 인해 3분기 성장에 3.2%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기술 기업의 긴축 조치와 비용 절감에도 불구하고 IPG는 시장 리더들이 결국 성장 모드로 복귀해야 하기 때문에 해당 부문에 대한 현재의 압력이 줄어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회사는 마케터들 사이에 주의를 불러일으키는 거시경제적 상황으로 인해 예상보다 신규 비즈니스 전환 및 온보딩이 더디게 진행되고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3분기에는 개선의 조짐이 보였습니다. 월별 성장이 관찰되고 상위 20개 고객 중 총 성장이 관찰되었습니다. 연초에 수주한 신규 사업이 향후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General Mills는 IPG 대행사인 UM을 글로벌 미디어 대행사로 선정했습니다.

IPG는 또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홍보, 경험 제공과 함께 미디어 제공 및 의료 부문의 성장을 강조했습니다. IPG의 8개 고객 부문 중 6개 부문이 이번 분기에 성장을 경험했으며, 자동차 및 운송, 다양한 산업 부문이 이를 주도했습니다.

재무 보고서 외에도 Krakowsky는 최근 이스라엘에서 발생한 테러 공격에 대해 언급하면서 충격과 슬픔을 표현하고 해당 지역의 모든 IPG 동료가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인터퍼블릭 그룹(IPG)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5% 내린 27.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erpublic Group of Companies, Inc.는 전 세계적으로 광고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AN(통합 에이전시 네트워크) 및 IPG DXTRA의 두 가지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 광고,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 및 미디어 구매, 홍보, 전문 커뮤니케이션 분야, 데이터 과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의 및 이벤트 제작,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기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적 마케팅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McCann-Erickson Incorporated로 알려졌으며 1961년 1월에 Interpublic Group of Companie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nterpublic Group of Companies, Inc.는 1902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뉴욕주 뉴욕에 있습니다.

인터퍼블릭 그룹(IP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