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택배노조, 허위주장 지속...법적 조치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택배노조, 허위주장 지속...법적 조치할 것"
    쿠팡의 물류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택배노조에 대해 "악의적으로 허위사실을 주장하고 있다며 향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지난 13일 경기 군포시 한 빌라에서 배송 업무 중 숨진 쿠팡 하청업체 배달 기사 A씨를 택배노조가 쿠팡에 대한 악의적 비난의 도구로 이용하고 있다는 주장이다.

    앞서 국과수는 숨진 배달 기사 A씨에 대해 심장 비대로 인한 사망이라는 1차 부검 소견을 내렸고 이에 따라 군포경찰서는 조만간 사건을 내사 종결 처리할 방침이라고 전해졌다.

    숨진 배달 기사는 쿠팡의 물류배송 자회사인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와 위탁 계약한 물류업체 소속으로, 개인사업자로 분류된다.

    CLS 측은 "고인이 쿠팡 근로자가 아닌 전문배송 업체 소속이라는 점을 밝힌 바 있음에도 택배노조는 기자회견을 자처하는 등 정치적 목적을 위해 허위사실 유포를 지속하고 있다"며 강한 유감을 표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테슬라,'4분기 인도 15% 감소'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2. 2

      "OPEC+, 공급과잉 우려에 감산 계획 유지 전망"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전세계적인 석유 공급 과잉 조짐으로 이번 주말 회의에서 생산 감축 계획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비롯한 주요 회원...

    3. 3

      예보 신임 사장에 '李 변호인' 출신 김성식 내정

      예금보험공사 사장에 이재명 대통령 변호인 출신인 김성식 변호사(60)가 내정됐다. 국정기획위원회에서 금융당국 조직 개편을 주장한 김은경 한국외국어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60)는 서민금융진흥원장에 임명 제청됐다.금융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