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GC인삼공사, 어린이 홍삼 판매 1위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GC인삼공사, 어린이 홍삼 판매 1위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정관장은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을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이장군은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2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했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을 돕는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넣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했고, 아이들의 기호에 맞게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했다.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성식품으로, 토양관리, 재배 등 총 8년 동안 최대 430여 가지 항목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품질관리를 통과한 홍삼만을 사용한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14년부터 2022년까지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비싸도 살게요" 줄섰다…삼성·하이닉스에 '주문 폭주'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합산 영업이익 300조원 돌파. 꿈 같이 들렸던 전망이 올해 현실화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추론용 인공지능(AI) 투자 확대로 고대역폭메모리(HBM)를 넘어 서버용 범용 D램까지 주문이 폭주...

    2. 2

      '숙적' 중국과 손 잡더니…일본 제치고 '세계 4위' 오른 이 나라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인도가 일본을 추월해 글로벌 국내총생산(GDP) 4위에 오를 전망이다. 미국과 중국, 러시아 등 강대국 사이를 오가는 줄타기로 실리를 챙기면서다. 지난해 인도는 미국의 관세 위협에도 '숙적' 중국...

    3. 3

      젠슨 황도, 삼성·LG도…라스베이거스 곳곳 점령한 '전초전' [영상]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을 앞두고 옥외 광고전에 열을 올리고 있다. CES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도심 곳곳에서 세계적 수준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