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레저 하기 좋은 계절…레저도시 춘천서 체험행사 '풍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 3주간 시민리그·요가행사 개최

    강원 춘천시의 재단법인인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가을을 맞아 마련한 '시민레저리그'와 '요가체험' 행사가 7일 개막했다.

    행사는 21일까지 매주 주말 송암스포츠타운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레저 하기 좋은 계절…레저도시 춘천서 체험행사 '풍성'
    시민레저리그는 매번 진행한 레저아카데미 강습회 출신 시민과 동호인이 참가하는 종목별 아마추어 대회다.

    아카데미를 통해 레저스포츠에 입문한 시민들에게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 참가자 100여명이 이날 수상스키·웨이크보드 등에 참여해 실력을 뽐냈으며 앞서 200여명은 패러글라이딩과 윈드서핑, 패들보드 등의 종목을 체험했다.

    레저 하기 좋은 계절…레저도시 춘천서 체험행사 '풍성'
    또 지역의 관광 브랜딩과 레저 활동 활성화를 위해 요가 행사도 함께 열린다.

    이어 13일부터는 '하이 하이(Hi, High) 춘천' 열기구 체험과 노을·별빛 카누 행사가 의암호 일대에서 펼쳐진다.

    특히 21일과 22일에는 춘천국제레저대회 하나로 킹카누레이스, 패러글라이딩, 3대3대 농구, BMX프리스타일 내셔널 챔피언십, 캄파놀로 등의 전국대회가 이어진다.

    조직위 관계자는 "춘천을 레저도시로 알리고자 5월부터 스케이트보드, 수상스키, 낚시 등 다양한 레저 종목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다양한 레저 활동에 참여해 가을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레저 하기 좋은 계절…레저도시 춘천서 체험행사 '풍성'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편의점에서 라면 먹는데 4800원"…왜 이렇게 비싼가 보니 [현장+]

      지난 26일 오후께 서울 여의도한강공원에 있는 한 편의점. 입구부터 돗자리와 무릎담요 등 피크닉 용품이 층층이 쌓여 있어 일반 편의점과는 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매장 중앙 매대엔 같은 종류 라면이 3~4줄씩 진열돼 ...

    2. 2

      "불필요한"→"잘못된"…쿠팡, 국문·영문 성명 '번역 논란'

      쿠팡이 지난 26일 정부 지시에 따라 유출자의 자백을 받아내고 기기를 회수했다고 주장하는 성명을 냈으나 국문본과 영문본 내용이 미묘하게 달라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쿠팡은 지난 26일 홈페이지에 공개한 성명...

    3. 3

      '쿠팡' 김범석 또 불출석…국회 청문회 앞두고 사유서 제출

      쿠팡 창업주인 김범석 쿠팡Inc 이사회 의장이 오는 30~31일 열리는 국회 6개 상임위원회 연석청문회에 불참 의사를 전했다. 김 의장의 동생인 김유석 쿠팡 부사장과 강한승 전 대표도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했다.28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