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EBS FM '아이돌 한국어' 새 DJ
티빙, '케이콘 사우디아라비아 2023' 생중계
[방송소식] '좋좋소' 스핀오프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 '좋좋소' 이미나의 연애기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 왓챠는 오리지널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의 스핀오프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를 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드라마 '좋좋소'의 등장인물 이미나 대리(김태영 분)의 20대 연애 이야기를 포함해 그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다.

내년 상반기 중 공개 예정이다.

[방송소식] '좋좋소' 스핀오프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 아스트로 진진, EBS FM '아이돌 한국어' 새 DJ = 그룹 아스트로의 진진이 내달 2일부터 EBS FM(104.5MHz) '아이돌 한국어' 진행을 맡는다.

'아이돌 한국어'는 아이돌이 외국어 청취자에게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EBS 앱 반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방송소식] '좋좋소' 스핀오프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 티빙, '케이콘 사우디아라비아 2023' 생중계 = 티빙이 '케이콘(KCON) 사우디아라비아 2023'을 생중계한다.

'케이콘 사우디아라비아 2023'은 내달 6∼7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있는 블러바드 리야드 시티에서 진행된다.

공연에는 그룹 드림캐쳐, 엘즈업, 이븐, 에버글로우, 하이라이트, 카드, 오마이걸, 라이즈,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D&E, 템페스트, 더뉴식스, 에잇턴, 가수 효린 등이 출연한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내달 7∼8일 오전 4시 티빙에서 생중계되며 공연 이후 VOD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