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피네이션 이적 후 첫 싱글·엔하이픈 프라다 패션쇼 참석
[가요소식] DSP 신인 걸그룹 영파씨 내달 데뷔
▲ DSP 신예 영파씨 내달 첫 미니음반 = DSP미디어가 다음 달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를 내놓는다고 21일 밝혔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으로,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힘을 합쳐야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이들은 다음 달 18일 첫 미니음반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도전장을 낸다.

[가요소식] DSP 신인 걸그룹 영파씨 내달 데뷔
▲ 안신애, 새 디지털 싱글 '리스펙트' 발표 = 가수 안신애가 새 디지털 싱글 '리스펙트'(Respect)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피네이션이 밝혔다.

이번 싱글은 안신애가 최근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후 처음 발표하는 신곡이다.

솔로 가수로서 처음 발표하는 노래이기도 하다.

안신애는 지난 2014년 그룹 바버렛츠로 데뷔해 박정현, 성시경, 헤이즈, 이하이, 휘인 등 여러 가수와 협업하며 음악 프로듀서로도 활약했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리스펙트'와 '솔'(Soul) 두 곡이 담겼다.

안신애는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으로 나를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가요소식] DSP 신인 걸그룹 영파씨 내달 데뷔
▲ 엔하이픈,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 = 그룹 엔하이픈이 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폰다지오네 프라다에서 열리는 '프라다 2024 위민 S/S 쇼'(PRADA 2024 WOMEN S/S Show)에 참석한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밝혔다.

이번 패션쇼에 참석하는 K팝 보이그룹은 엔하이픈이 유일하다.

엔하이픈은 프라다의 브랜드 앰버서더(홍보대사)로 활약 중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