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비블록, '제9회 경기필름스쿨페스티벌' 22일부터 온라인 상영관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비블록, '제9회 경기필름스쿨페스티벌' 22일부터 온라인 상영관 운영
    독립·단편영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무비블록이 3년 연속 경기필름스쿨페스티벌 영화들을 온라인으로 상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경기필름스쿨페스티벌은 경기도 내 9개 대학교와 4개 고등학교가 함께하는 경기영화학교연합과 경기콘텐츠진흥원의 협약으로 개최되는 학생 영화 축제이다. 9월 22일부터 9월 24일까지 수원미디어센터에서 오프라인 영화제를 개최하며, 독립·단편영화 온라인 스트리밍 OTT 플랫폼 무비블록에서 온라인 영화제를 오프라인과 동시에 개최한다.

    무비블록 측에 따르면 이번 온라인 상영관은 9월 22일부터 10월 1일까지 제공하며 특히 오프라인 상영 하루 전인 9월 21일 오후 5시부터는 개봉 전야제를 상영하여 관객들은 개봉 전에 영화를 미리 만날 수 있다.

    또한 경기필름스쿨페스티벌 페이지를 개설해 경기필름스쿨(30편), 아시아필름스쿨(6편) 두 가지 섹션으로 나눠 총 36편의 작품들을 모두 무료로 상영한다.

    무비블록 관계자는 “시공간의 제약으로 영화제를 접하기 힘들었던 관객들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경기도, 아시아 소재 영화학교 학생 감독들의 우수한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