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기아, 27일까지 추석 무상 점검 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기아 양재사옥.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차·기아 양재사옥.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차·기아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점검 항목은 ▲오일류 ▲에어컨 ▲타이어 마모도 및 공기압 ▲브레이크 ▲각종 동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이다. 워셔액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22일까지 현대차 '마이현대(myHyundai)', 기아 '마이기아(myKia)', 제네시스 '마이제네시스(MYGENESIS)' 등 각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내려받아야 한다.

    제네시스를 포함한 현대차 이용자는 전국 블루핸즈에 무상 점검 쿠폰을 제시하면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기아 이용자는 오토큐를 방문하면 무상 점검 쿠폰을 제시해야 하지만, 기아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경우 쿠폰 없이도 당일 현장에서 무상 점검이 가능하다.

    현대차는 이번 무상점검 특별점검 서비스에 더해 금산 인삼랜드 휴게소에서 '고속도로 EV안심케어'를 추석 기간 동안 무료로 운영한다. 고속도로 EV 안심케어는 차량간 급속 충전 기술을 활용해 약 100km를 주행할 수 있는 20kWh의 전력을 충전해 주는 서비스다. 워셔액 보충과 타이어 공기압 보충 서비스도 이뤄진다.

    해당 서비스는 하행선의 경우 27일부터 29일까지, 상행선의 경우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휴게소에서 현장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코위 "美와 중요 광물협정 체결"…韓 자동차업계 호재 되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앞둔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19일(현지시간) "미국과의 중요한 광물 협정이 체결되도록 추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인도네시아가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수...

    2. 2

      현대차그룹, 추석 맞아 납품대금 2조 조기 지급

      현대자동차그룹(회장 정의선·사진)은 19일 추석을 맞아 1차 협력사 6000여 곳을 대상으로 납품 대금 1조9965억원을 최대 20일가량 조기 지급한다고 발표했다. 직원 상여금 등 각종 임금과 원부자재 ...

    3. 3

      [포토] 추석 앞두고 분주한 택배 물류센터

      19일 서울 구의동 동서울우편물류센터의 근로자들이 택배 분류 작업으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올해 추석 연휴는 다음달 2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돼 엿새간(9월 28일~10월 3일) 이어진다. 주요 유통사의 추석 선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