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예탁원, 추석맞이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예탁원, 추석맞이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 개최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은 19일 부산 본사에서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 후원실 전달식'을 개최하고 장애인 단체 2곳에 후원금 총 6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약한 여건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장애인을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부산남구장애인협회’와 ‘부산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는 부산·경남지역 소상인에게 각각 쌀과 라면을 구입해 2600가구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이순호 KSD나눔재단 이사장은 "우리 이웃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SD나눔재단은 지난 2015년부터 지금까지 부산지역 사회배려계층에게 생필품 3억6000만원 어치를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전효성 기자 ze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사] 한국예탁결제원

      ◎부 장<보임>▷IT인프라운영부 부장 안호주▷재무회계부장 김진택<전보>▷IT서비스1부 부장 김상곤▷안전관리부 부장 강승철▷주식·파생등록부 부장 이형근▷대전지원 지원장 임창균◎팀장<보임>▷혁신금융실 선임전...

    2. 2

      내년 '온라인 주총' 전면 도입…개인 투자자 의견 개진 쉬워진다

      내년부터 주주총회 통지와 투표, 회의 등 모든 절차를 온라인에서 하는 전자 주총 제도가 전면 도입된다. 전자투표제에서 한발 더 나아가 주총 자체를 온라인에서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오프라인 중심이던 주총 문화에 일대...

    3. 3

      부산시, 산업은행과 공동으로 혁신창업타운 조성

      =산업은행 참여 창업타운 부산 개소=BNK, 예탁원 등 다수 기관 참여=창업 전용펀드 조성 등 다양한 전략 수립산업은행을 주축으로 한 창업 거점이 부산에 마련된다. 부산시는 산업은행을 비롯해 한국예탁결제원, BNK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