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제 입맞춤' 前스페인 축구협회장, 결국 법원 소환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제 입맞춤' 前스페인 축구협회장, 결국 법원 소환까지
    성폭력 혐의로 수사받는 루이스 루비알레스 스페인 전 축구협회장이 오는 15일(현지시간) 법원에 출석한다.

    스페인 뉴스통신사 EFE에 따르면 사건을 담당하는 국가 법원의 프란시스코 데 호르헤 판사는 12일 루비알레스 전 회장에게 15일 낮 법원에 나와 진술하라고 통보했다.

    국가법원은 전날 성명에서 검찰이 루비알레스 전 회장을 상대로 제기한 '성폭력 및 강압' 혐의에 대한 고소를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호르헤 판사는 수사를 위해 루비알레스 전 회장이 스페인 여자 축구 대표 선수 헤니페르 에르모소에게 입맞춤하는 장면과 시상식 후 선수들이 탈의실과 팀 버스에서 축하하는 장면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영상을 보내달라고 언론 매체들에 요청했다.

    루비알레스 전 회장은 지난달 여자 월드컵에서 스페인이 우승한 뒤 시상식에서 에르모소에게 입맞춤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루비알레스 전 회장은 에르모소의 동의를 얻은 행동이었다고 주장하며 버티다 결국 지난 10일 한 영국 언론인과의 인터뷰에서 사임하겠다고 발표했다.


    조시형기자 jsh1990@wowtv.co.kr

    ADVERTISEMENT

    1. 1

      美, 시리아 IS에 대대적 공습…미군 '피격 사망' 보복

      미국이 19일(현지시간) 시리아의 이슬람국가(IS)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공습을 감행하고 있다고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익명의 당국자는 미군이 전투기와 공격용 헬기, 대포 사격...

    2. 2

      美 국무 "중국은 강력·부유한 국가…협력 방법 찾아야"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이 19일(현지시간) 중국과의 협력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루비오 장관은 이날 워싱턴DC 국무부에서 진행한 기자회견에서 중국에 대해 "결국 부유하고 강력한 국가이며 지정학적 요...

    3. 3

      "엔비디아 주가, 이례적 저평가 국면"…과거 사례상 큰 반등 가능성 [종목+]

      엔비디아 주가가 반도체 업종 내에서 이례적으로 낮은 밸류에이션 구간에 진입했다는 분석이 나왔다. 과거 사례를 보면 이 같은 국면 이후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한 경우가 많았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