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이나믹 듀오, 11월 단독 콘서트 개최…정규 10집 신곡 무대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이나믹 듀오, 11월 단독 콘서트 개최…정규 10집 신곡 무대 예고

    다이나믹 듀오가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측은 12일 “다이나믹 듀오가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끔씩 오래 보자’는 지난 2019년 열린 ‘DUTY FREE 2019(듀티 프리 20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다이나믹 듀오의 단독 콘서트다. 지난 2013년 발매된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7집 수록곡과 같은 타이틀이기도 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올해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럭)’을 완성해가는 활발한 음악 활동 여정과 더불어 다양한 방송, 페스티벌을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펼쳐오고 있다.

    이에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다이나믹 듀오는 그간 보여준 적 없었던 한층 새롭고 다채로워진 셋 리스트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6월과 8월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의 Part.1, Part.2 싱글을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연내 본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의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는 오는 11월 24일 오후 8시, 25일 오후 6시, 26일 오후 5시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2. 2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3. 3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