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해외선물 거래 고객을 위한 혜택이벤트로 ‘CME거래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NH선물에 상장된 CME거래소의 전품목을 대상으로 8주 동안 주간 거래량 달성 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주간 거래량 500계약 이상 달성 시 10만원 권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4주 연속 500계약 이상 달성 시 추가 10만원 권의 상품권이 더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8주 연속 500계약 이상 달성 고객에게는 앞선 혜택에 더해 50만원 권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다만, Micro품목 1계약은 0.25계약으로 산정됨에 주의해야 한다.

NH선물은 CME거래소의 대부분 품목을 상장 중이며, 대표 품목으로는 지수(나스닥, 다우 등), 통화(유로화, 호주달러 등), 귀금속(금,은 등), 에너지(WTI원유, 천연가스 등), 농산물(소맥 등)등이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1일부터 11월 3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NH선물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거래량 미션을 달성한 고객들에게는 주간 정산 후 이벤트 종료와 함께 합산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금번 이벤트와 함께 시행중인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혜택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해외선물 편도거래 기준으로 일반 및 미니 상품은 계약당 2.39 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 달러의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NH선물 해외선물 담당자는 “기존 해외선물수수료 이벤트와 함께 매달 진행 예정인 해외선물 이벤트를 통해 NH선물 해외선물 고객만의 받고 또 받는 혜택을 경험해보길 원한다”며 “NH선물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겠다. 금번 CME거래왕 이벤트의 후속으로 CME품목왕 이벤트도 10월중 개최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NH선물은 파생상품을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회사로 계좌 보유 시 국내 및 해외 선물옵션을 거래할 수 있으며 거래의 편의성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NH선물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리테일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