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준비한 선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롯데온X아모레퍼시픽, 11일부터 17일까지 ‘원브랜드 페스타’
    -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10여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연중 최대 혜택 제공
    - 최대 15%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앱 전용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 제공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준비한 선물!
    롯데온이 추석 맞이 뷰티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11일부터 17일까지 '원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원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선정한 한 개 브랜드와 단독 혜택, 메인 페이지 노출 등 집중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이 달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이는 등 연중 최대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아모레퍼시픽을 이번 달 원브랜드 페스타 대상자로 선정했다. 롯데온은 지난 달 6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가장 많은 고객이 '뷰티 선물 고를 때 1순위 고려 요소'로 '인기 브랜드'라고 답변했으며, '선물로 선호하는 뷰티 브랜드'로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를 꼽았다.

    롯데온은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설화수를 포함해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하고 있는 10여개 인기 브랜드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온 앱(App)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만점 적립해준다.

    특히 13일, 14일에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결제 혜택을 확대해 아모레퍼시픽 행사 참여 브랜드를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설화수, 헤라의 인기 선물세트 3종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3천점을 적립해주며, 설화수 퍼펙팅 쿠션 및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본품과 동일한 용량의 리필 및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온은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고, 선물포장 서비스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설화수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 세트(탄력 3종)’과 ‘설화수 자음생 데일리 루틴 세트(자음생 2종)’,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60ml) 기획세트’ 등 설화수 인기 선물 세트 구매 시 ‘설화수 스킨케어 디럭스 8종’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설화수만의 특별한 ‘지함보’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구딸, 에스트라, 한율,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단독 구성 및 추가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기프트’는 아모레퍼시픽 인기 상품 10종의 샘플로 구성했으며,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이라면 매일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총 14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11일부터 17일까지 추석맞이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랑콤, 에스티 로더, 키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13%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매일 '단 하루 특가' 행사를 진행해 일별로 인기 상품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브랜드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설화수, 헤라를 비롯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 및 선물 포장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추석 맞이 특별한 선물로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S-OIL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S-OIL은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하여 ESG 가치를 보다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전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천연기념물이자 멸종위기종인 두루미를 소재로, 인간과 자연의 공존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11월 S-OIL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한 장항습지 생태계 보호 활동 사진과 영상을 바탕으로 생성형 AI 영상 기술을 적용해 재구성함으로써, 사진이나 텍스트 중심의 기록만으로는 담기 어려운 생태 보전의 의미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S-OIL은 두루미와 저어새 등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을 포함해 매년 약 3만여 마리의 물새가 도래·서식하는 장항습지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AI 영상 콘텐츠는 이러한 생태계 보호 활동을 시민들과 공유하는 창구로서, 공감대를 넓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기업과 사회 구성원이 CSR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로 ESG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OIL은 올해 AI를 활용하여 본사 사옥 글판 교체, 천연기념물 황쏘가리 치어 방류, TS&D센터 찾아가는 음악회, 추석 맞이 송편 나누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영상을 자체 제작하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2. 2

      S-OIL, 마포 지역 사회 나눔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지역 사회에 나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하여 본사 인근 마포 지역 주민센터 3곳에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S-OIL은 2011년 서울 마포구 사옥 입주를 시작으로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후원을 해오고 있으며, 특히 본사 인근 3곳 주민센터에 기부한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은 지역사회 저소득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S-OIL 관계자는 "회사의 핵심가치인 ‘나눔(Sharing)’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에쓰-오일은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S-OIL은 마포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ESG경영을 실천하기 위하여 매년 설날 떡국나누기, 추석 송편 나누기, 마포 관내 저소득 가정 후원, 매월 문화예술공연 개최 등의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또한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글판을 마포구 소재 본사 사옥에 게시하는 등 지역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3. 3

      S-OIL, 마포사옥 글판 “겨울맞이 새 단장”

      ’의 일부다.S-OIL은 이번 글판 시구(詩句)를 통해 새해의 시간 속에서 시민들이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을 발견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떠오르는 태양과 잔잔한 바다 이미지로는 겨울철 공덕 오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새해를 맞는 설렘을 건네고 있다.S-OIL은 2016년부터 마포 사옥에 글판을 게시하고 있다. 계절에 어울리는 문구를 선정해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해오고 있다. S-OIL 관계자는 “마포사옥 앞을 지나가는 누구나 새해의 계절감을 느끼며 공감할 수 있도록 이번 글귀를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들이 공덕 오거리를 오갈 때 S-OIL 사옥 글판을 읽으며 계절의 변화와 작은 위안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