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4일 신곡 ‘LET’S DANCE’ 챌린지 선공개…컴백 기대감 UP

가수 이채연이 신곡 챌린지로 또 한 번 SNS를 핫하게 달군다.

소속사 측은 4일 “이채연이 오늘 오후 6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싱글 1집 ‘The Move : Street’의 타이틀곡 ‘LET’S DANCE’ 음원 일부와 챌린지 구간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선공개되는 타이틀곡 ‘LET’S DANCE’는 누구든지 어디서든 함께 춤을 추자는 ‘퍼포먼스 퀸’ 다운 이채연만의 메시지를 전한다. 뭄바톤 장르와 하우스 장르를 결합한 댄스곡으로 한 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에 경쾌하고 익사이팅한 퍼포먼스를 더해 신나는 에너지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채연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KNOCK’를 통해 댄스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아 더욱 시선이 쏠린다.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포인트 동작은 물론, 누구나 쉽게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이지 버전과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하드 버전까지 더해 참여를 유도하며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틱톡 챌린지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훌쩍 넘겼다.

소속사 측은 “이처럼 믿고 보는 댄스 실력에 파워풀하고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뜨거운 화제성까지 입증한 이채연이기에 이번 신곡 ‘LET’S DANCE’ 챌린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The Move : Street’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