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뉴진스 팝업스토어, 10만 명 다녀갔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버스 '드림 아카데미' 가입자 5만 돌파·김명수(엘), 위버스 입점
에스파, 시카고·보스턴 콘서트 성황
지난 달 11~31일 서울 라인프렌즈 스토어 홍대점과 강남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는 약 5만 5천 명이 다녀갔으며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낙원상가에 마련된 '버니랜드' 팝업스토어에는 약 2만 7천 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버니랜드'에는 약 2만 명이 방문했으며 지난 달 3일 미국 음악 축제 '룰라팔루자 시카고'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는 5천여 명의 팬이 다녀갔다.
'더 데뷔:드림아카데미'는 기획사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걸그룹 데뷔 오디션 프로젝트다.
최근 최종 후보 20명이 공개됐으며 다양한 미션을 거쳐 데뷔 멤버가 가려진다.
팬 커뮤니티 외에도 1:1로 메신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 서비스도 함께 오픈했다.
위버스 측은 김명수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김명수 커뮤니티에 환영 인사를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파는 '넥스트 레벨'과 '블랙 맘바' 등의 히트곡을 비롯해 '예삐 예삐', '욜로', '홀드 온 타이트'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에스파는 오는 6일 뉴욕에서 북미 투어를 마무리한 뒤 남미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wisefool@yna.co.kr
/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