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수설 사실무근"...신고가 찍고 급락 반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두나무, 유진투자증권 인수" 보도...장중 신고가 경신
    유진투자증권·두나무 "사실무근"...주가는 급락세 반전
    "인수설 사실무근"...신고가 찍고 급락 반전
    두나무의 유진투자증권 인수설 보도가 나왔지만, 해당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는 사측 해명에 유진투자증권의 주가가 장중 급락 반전했다.

    1일 오후 2시 40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유진투자증권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9.16% 내린 3,820 원에 거래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의 주가는 이날 오전 장중 4,600 원까지 상승하며 52주 신고가를 새로 쓰기도 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유진투자증권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양측 모두 인수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두나무 관계자는 "두나무가 증권사를 인수한다는 기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당사는 증권사 인수를 검토한 바 없다"고 전했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 역시 "해당 인수설은 사실 무근이며, 관련 조회 공시와 해명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호진기자 auva@wowtv.co.kr

    ADVERTISEMENT

    1. 1

      "킴 카다시안도 맞는다더니 넉 달째 물렸다"…파마리서치 개미 '한숨' [종목+]

      연어 주사 '리쥬란'으로 유명한 제약바이오기업 파마리서치 주가가 최근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그동안 성장을 이끌던 '리쥬란'의 판매 부진으로 실적 둔화 우려가 커지면서 투자심리를 짓누르는...

    2. 2

      미래에셋증권도 'IMA 1호 상품' 완판…최종 경쟁률 5대 1

      국내 1호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인 미래에셋증권은 '1호 IMA 상품'의 모집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이날까지 총 사흘간 진행된 이번 IMA 상품 모집은 ...

    3. 3

      환율 고공행진에 대통령실 "예의주시 중…외환당국 입장으로 갈음"

      대통령실은 고공행진을 이어온 원·달러 환율 문제를 두고 24일 "예의주시하고 있다"면서도 외환당국 메시지로 갈음하겠단 입장을 보였다.이날 김남준 대변인은 청와대 춘추관에서 진행한 브리핑에서 '고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