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NER(배너), 데뷔 이래 첫 팬콘서트 10월 확정…포스터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VANNER(배너)가 생애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31일 “VANNER(배너)가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팬콘서트 'VVS ADVENTURE'를 개최한다”며 “서울을 출발해 도쿄, 오사카, 마카오까지 아시아 4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 열기를 넓게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팬콘서트는 VANNER(배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연인 만큼 특별함을 더한다. 배너는 이번 팬콘서트 'VVS ADVENTURE'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공연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톤 무드 속 멤버들의 이름이 담긴 5개의 사물함 위로 이번 팬콘서트 제목인 'VVS ADVENTURE 2023 VANNER FANCON TOUR'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VANNER(배너)가 팬콘서트에서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팬콘서트는 학교 어딘가에 숨겨진 비밀을 찾는 미스터리 어드벤쳐 콘셉트로 구성되어 팬들의 호기심을 지극할 예정이다.
VANNER(배너)는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는 자리를 마련한 만큼 아티스트와 팬이 두루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구성해 친근하고 정겨운 분위기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VANNER(배너)의 국내 팬콘서트 'VVS ADVENTURE'는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