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해 정신병원서 환자들 탈출 시도…추락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해 정신병원서 환자들 탈출 시도…추락사
    정신병원에서 환자가 흡연실 창문을 뜯고 탈출하다 추락해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이 병원에서는 사건 전날에도 다른 환자가 5층에서 탈출을 시도하다 추락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김해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후 5시께 김해시 한 정신병원 6층 흡연실 아래로 60대 A씨가 추락했다.

    A씨는 지난 5월부터 알코올중독 등의 증상으로 이 병원에 입원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당일 A씨는 오후 4시 55분께 흡연실 창문 아크릴판을 뜯고 옷으로 만든 끈을 이용해 창문 밖으로 넘어갔다.

    이후 "누가 탈출한다"는 환자들 말을 들은 병원 관계자가 밖을 나갔으나 A씨는 이미 추락해 숨진 상태였다.

    추락 현장에서는 A씨가 탈출 당시 이용한 매듭지어진 옷이 발견됐다.

    A씨는 평소 다른 환자들에게 탈출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해왔던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A씨가 옷을 이용해 창문 밖으로 나왔고 이후 벽에 설치된 우수관을 타고 내려오다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이 병원에서는 지난 27일 오전 4시 50분께에도 60대 남성 B씨가 화장실에서 창살을 일부 훼손하고 옷 등으로 만든 끈을 이용해 탈출하다 추락했다.

    이 사고로 B씨는 다리 골절 등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ADVERTISEMENT

    1. 1

      '딴 남자와 통화' 여친 살해 후 거짓 신고한 20대…징역 28년 확정

      다른 남자와 통화했다는 이유로 다투다 여자친구를 살해한 20대 남성에게 징역 28년형이 확정됐다.1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엄상필 대법관)는 살인,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된 김모씨(27)에게 징역 28년...

    2. 2

      "결혼하면 500만원 드려요"…'파격 지원' 발표한 동네

      강원도 정선군이 내년부터 결혼장려금과 농어촌기본소득을 지원한다. 이는 지역소멸을 막고 결혼 친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다.신혼부부의 초기 정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혼인신고 직후 200만원을 시작으로 1년 뒤 200...

    3. 3

      '16명 사상' 대전 테슬라 연쇄추돌…"운전자 약물 복용했다"

      대전에서 연쇄 추돌사고를 내 16명을 사상한 운전자가 약물을 복용했던 것으로 파악됐다.대전유성경찰서는 40대 운전자 A씨에게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도로교통법상 약물운전 혐의를 적용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A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