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댕댕이도 가고 싶다"…반려견 동반 반기는 제주 카페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도·제주관광공사, 마을 주민과 함께 선정한 카페 공개

    반려견과 함께하는 설렘 가득한 제주여행 명소는 어디일까.

    "댕댕이도 가고 싶다"…반려견 동반 반기는 제주 카페는?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30일 마을 주민들이 직접 선정한 '제주 마을에 머물게 하는 것들, 반려견 동반 가능한 마을 카페 5선'을 온라인 홍보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제주 마을에 머물게 하는 것들'은 제주 마을 관광 통합 브랜드 '카름스테이' 마을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만의 색다른 경험을 제안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가고 싶은 여행지인 제주에는 반려견 동반 여행객들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는 카페주인들이 많다.

    이번 '반려견 동반 마을 카페 5선'은 이 같이 배려가 넘치는 제주 마을 카페에서 잊을 수 없는 여행을 제안한다.

    공사는 빈티지한 구옥을 로컬 카페로 만든 표선면 가시리에 있는 '깡 카페', 건축가인 카페주인이 직접 만든 특별한 마을 카페 남원읍 신흥2리에 위치한 '레스빠스', 제주시 애월읍 수산 저수지에서 반려견과 함께 꿀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베어파인'을 소개한다.

    "댕댕이도 가고 싶다"…반려견 동반 반기는 제주 카페는?
    또 푸른 잔디밭에서 반려견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에 위치한 '사분의 이', 어린아이와 반려견 등 조건 없이 누구나 쉴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는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에 위치한 '제주 풀씨' 등을 반려견과 함께하는 마을카페로 소개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마을 카페 5선은 카페 호스트를 대상으로 한 심층 인터뷰를 통해 엄선했다"며 "단순한 카페 소개 외에도 운영자에 대한 소개와 스토리, 베스트 추천 메뉴, 우리 카페의 특별한 점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visitjeju.kr)과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미국은 비싸고 동남아는 무섭고"…요즘 뜨는 해외여행지 [트래블톡]

      고물가·고환율 기조가 이어지면서 여행 방식이 달라지고 있다. 해외여행은 소수만 더 많이 가고 다수는 덜 가는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으며 국내여행은 비용을 아끼려는 선택이 오히려 불만족으로...

    2. 2

      악재란 악재는 다 터지더니 '30% 폭락'…분노 폭발 [이슈+]

      러닝 열풍의 최대 수혜자 중 하나로 꼽히던 러닝화 브랜드 ‘호카(HOKA)’가 위기를 맞았다. 러닝 붐을 타고 급부상했으나 나이키, 뉴발란스 등 전통 스포츠 브랜드들 약진으로 인기가 예전만 못한...

    3. 3

      한반도에 '북극 공기' 내려온다…내일부터 전국 곳곳 눈 소식

      한반도 상공에 영하 35도의 찬 공기가 밀려 내려오면서 전국 곳곳에 눈 소식까지 예보돼 주의가 당부된다. 8일 기상청에 따르면 9일부터 이틀간 전국에 눈이 내린다. 9일에는 내륙의 찬 공기와 남서풍이 충돌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