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어둠의 핏빛 상어항’ 등 업데이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보스 ‘어둠의 해무진’ 등장 신규 던전 ‘어둠의 핏빛 상어항’ 공개
    - 캐릭터와 ‘수호신령’ 성장 가능한 ‘신령의 탑 10층’ 선봬
    - 모든 직업의 밸런스 개편 실시 및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던전 ‘어둠의 핏빛 상어항’을 선보이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어둠의 핏빛 상어항’은 이용자가 파티원들과 함께 보스 ‘어둠의 해무진’과 그가 소환하는 ‘어둠의 포화란’의 다양한 공격을 저지하며 전투를 펼치는 PvE 콘텐츠로 던전을 클리어하면 ‘빛나는 함대장 해무진 전설보패’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다 빠르게 캐릭터와 ‘수호신령’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신령의 탑 10층’을 추가하는 한편 모든 직업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또 전설 난이도의 던전의 보상 수준을 상향 조정하고, ‘고대 장비함’ 제작에 활용되는 아이템 ‘고대의 파편’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어둠의 주사위 이벤트’는 ‘어둠의 주사위’를 소모해 주사위판을 탐험하면 '전설 입장권 조각', '전설 소탕패 조각', '전설 무공서 조각'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다음달 26일까지 개최되는 ‘어둠의 해무진 던전 시련’ 이벤트는 시즌 던전 완료, 통합 던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달빛 영약'과 ‘어둠의 주사위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는 '어둠의 주사위'를 얻을 수 있다.

    ‘어둠의 포화란 매일 미션’은 9월 26일까지 필드보스 처치, 던전 완료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 등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고대의 파편', ‘어둠의 주사위’등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더본코리아, 구세군과 사회공헌 활동 펼쳐…사회복지 시설에 식사 1,700여 인분 나눔

      외식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가 지난 24일 구세군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식사 1,700여 인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더본코리아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빽다방 음료 200잔과 쿠기 선물세트, 빽보이피자는 열탄불고기피자 1,350여 판, 홍콩반점은 탕수육 150여 그릇 등 총 1,700여 인분을 각각 푸드트럭을 통해 준비했다.준비한 음식은 구세군과 함께 은평의마을(노숙인 요양시설), 은혜로운집(정신요양시설), 평화로운집(중증장애인 거주시설) 등의 이웃들에게 전달했다.오는 29일에는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추가 나눔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동·청소년 시설에 빽보이피자 메뉴 약 150인분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고, 빽다방 MD 선물도 함께 준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더본코리아는 2015년부터 점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사랑의 짜장밥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기초생활수급자 가구를 비롯해 노인복지회관, 보육원, 군부대, 장애인복지관 등으로 나눔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사회적 취약계층에 맛있는 ‘한 끼’로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2. 2

      더본코리아 홍콩반점, 매콤 꾸덕한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 시즌 한정 출시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중식 스타일에 투움바 소스를 접목한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이번 ‘슈림프 투움바 짬뽕’은 홍콩반점만의 시그니처 투움바 소스를 활용해 진하고 꾸덕한 풍미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투움바소스에 매콤한 맛을 더해 느끼함을 잡았으며 튀긴 새우 두 마리를 고명으로 올려 비주얼과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홍콩반점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23~24까지 매장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9,900원(정가 1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배달 주문은 불가하다.홍콩반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존과는 차별화된 이색적인 신메뉴 ‘슈프림 투움바 짬뽕’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콤하면서 꾸덕한 투움바소스로 완성한 이번 신메뉴와 함께 홍콩반점에서 따뜻하고 든든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 3

      더본코리아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곡물라떼와 전통차, 간식 메뉴를 빽다방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 4종으로 구성됐다.먼저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한 율무 파우더에 바삭한 현미 크런치 토핑을 더한 곡물라떼 메뉴다. ‘율무라떼’는 우유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맛을 살렸으며, ‘율무아몬드라떼’는 우유 대신 아몬드 음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겨울 시즌과 잘 어울리는 ‘생강차’는 달콤하면서도 맵싸한 생강 베이스에 레몬 슬라이스를 더해, 은은하게 퍼지는 생강향과 부드러운 단맛의 조화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도 함께 선보인다. 붕어빵은 달콤한 팥 앙금과 부드러운 슈크림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미니 사이즈가 아닌 정통 붕어빵 크기로 출시해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이번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세트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에 붕어빵을 더한 ‘아이스크림에 빠진 붕어빵’ 세트 메뉴도 선보여 색다른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다.빽다방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1일까지 멤버십 앱을 통해 픽업오더 전용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에서 주문 시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300원, 붕어빵과 세트 메뉴는 1,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이번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 빵연구소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