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하준 마음 갖기 위해 ‘애정성사술’ 작전 개시…사랑의 주술 통할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하준 마음 갖기 위해 ‘애정성사술’ 작전 개시…사랑의 주술 통할까?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에게 예측 불가의 변화가 찾아온다.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측은 29일 짝사랑하는 권재경(하준 분)의 마음을 갖기 위해 ‘애정성사술’ 작전을 개시한 이홍조(조보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여기에 장신유(로운 분), 윤나연(유라 분) 커플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도 공개돼 궁금증을 더한다.

    티격태격 혐관으로 출발한 이홍조와 장신유는 3백여 년 전에 봉인된 목함이 발견되면서 큰 변화를 맞았다.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장신유의 저주를 풀어줄 열쇠가 '목함의 주인' 이홍조라는 사실은 전생으로 얽힌 이들의 관계를 궁금케 했다.

    그런 가운데 이홍조와 장신유는 주술 계약을 맺었다. 장신유는 금서가 소원을 이뤄주는 '주술서'라는 것을 알았고, 이홍조에게 주술 한가지만 자신에게 달라고 부탁한 것.

    한편 술기운에 권재경에게 마음을 고백한 이홍조는 그의 거절에 괴로워했지만 곧 반신반의하던 '애정성사술'을 떠올리며 주술을 시도했다. 그와 동시에 피로 물든 '빨간 손' 환촉에 고통을 느끼기 시작하는 장신유의 아찔한 엔딩은 다음 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애정성사술' 작전에 돌입한 이홍조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남몰래 회의실에 잠입한 이홍조. 정책보좌관 권재경의 자리에서 포착된 그의 얼굴은 한껏 들떠 있다. 앞서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 “애정수가 될 것이니, 원하는 이에게 마시게하라”며 주술을 외는 이홍조에 이어 ‘애정수’를 권재경의 물잔에 채워 넣는 모습도 담긴 바,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물잔을 들어 올린 권재경의 모습도 흥미진진하다. 과연 이홍조의 ‘애정성사술’이 통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홍조, 장신유의 만남도 흥미롭다. 만났다하면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 어쩐 일인지 장신유를 바라보는 이홍조의 눈빛이 다정하다.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는 이홍조와 무언가 못마땅한 듯 뾰로통한 장신유의 모습에서 미묘하게 달라진 거리감을 느낄 수 있다.

    모두가 부러워 하는 ‘워너비 커플’ 장신유, 윤나연의 달라진 분위기 역시 눈길을 끈다. 윤나연을 바라보는 장신유의 눈빛에는 미안함과 복잡한 감정이 담겨있다. 장신유에게 무슨 말을 들은 것인지 미소를 지운 윤나연의 심각한 표정에선 이들에게 찾아온 변화를 짐작게 한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이홍조, 장신유가 각자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주술을 행한다. 그 과정에서 벌어진 뜻밖의 사고(?)로 상상도 못한 관계의 터닝 포인트를 맞는다”라고 전해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3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유럽 시장,전기차 판매증가로 11월에도 신차판매 증가

      유럽 주요 시장에서 전기차 등록이 증가하면서 유럽의 11월 신차 판매가 5개월 연속 증가했다.23일(현지시간) 유럽자동차협회(ACEA)는 영국과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주요 국가에서 전기차 판매 증가세에 ...

    2. 2

      하나금융, 생산적 금융·소비자보호·디지털혁신 위한 조직개편

      하나금융그룹이 생산적 금융, 소비자보호, AI·디지털혁신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 개편을 실시했다. 조직 안정화에 초점을 맞춘 인적 쇄신도 단행했다.하나금융은 '2026년도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

    3. 3

      "로봇청소기 팝업에 웬 아이스링크?" 했는데…3~4인 가족 몰렸다 [현장+]

      "로봇청소기는 가격대가 있어서 저희가 쉽게 접하긴 어려운데, 이렇게 팝업을 여니까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대학생 홍수지 씨(21)는 지난 22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린 로보락 팝업스토어에서 스케이트를 벗으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