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은지, 26일 '보야지 투 자라섬' 무대 출격…명품 라이브 선사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은지, 26일 '보야지 투 자라섬' 무대 출격…명품 라이브 선사 예고

    가수 정은지가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소속사 측은 25일 “정은지가 오는 26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자라섬 대표 뮤직 페스티벌 '보야지 투 자라섬' 최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정은지는 시원한 가창력, 감미로운 음색, 센스 넘치는 무대 매너 등을 뽐내며 고품격 힐링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오랜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찾은 야외 무대인 만큼,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정은지의 대표곡들로 풍성한 무대를 꾸릴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정은지는 앞선 페스티벌 무대에서 현장 관객들과 즉석에서 듀엣을 제안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유도하며 가수 뿐 아니라 관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명품 라이브를 선사해 현장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 바 있다.

    이에 이번 하반기에만 각종 행사 측으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신흥 '페스티벌 퀸'으로 등극, 뜨거운 여름에 시원한 바람을 불어 넣어줄 '청량보컬리스트 표' 무대로 보내준 성원에 화답할 예정이다. 그는 이번 자라섬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내달에는 '학교2023 지금 콘서트', '원더우먼 페스티벌' 등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로 팬들을 만난다.

    한편, 정은지는 오는 10월 홍콩과 대만에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다방면에서 무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2. 2

      "저 미모에 수학 선생님"…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공개

      배우 류시원이 19세 연하 아내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류시원 부부가 개그맨 윤정수,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원진서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는...

    3. 3

      안대 착용하는 백종원…'흑백요리사2' 역대급 박빙 승부 펼쳐진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에서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초박빙 대결이 펼쳐진다.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대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