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 프롤로그 싱글 ‘Memories’ 다양한 콘텐츠 선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사한다.
23일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 자신들의 소중한 추억과 시작을 노래한 프롤로그 싱글 ‘Memories’와 퍼포먼스 비디오로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Siren’(사이렌) 2곡의 스페셜 무대를 펼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스페셜 무대에 앞서 23일 밤 11시에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Performance37’(퍼포먼스37) 콘텐츠도 공개되며, 고정된 카메라 워크 연출로 라이즈의 청량감 넘치는 ‘Memories’ 퍼포먼스를 한층 다채로운 앵글에서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라이즈는 무대뿐만 아니라 뮤직플랫폼 멜론의 신예 아티스트 육성 프로젝트 ‘Hi-RiSiNG’(하이라이징)을 통해 총 5화로 구성된 매거진 형태의 콘텐츠도 순차 공개 중이며, 지난 21일에는 멤버별 셀프 프로필이 오픈된 데 이어, 오는 28일 오후 6시에는 ‘Memories’ 소개 및 ‘Get A Guitar’(겟 어 기타) 스포일러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라이즈는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맞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티저 콘텐츠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연습생 시절을 담은 ‘Training Days’(트레이닝 데이즈), 데뷔 전 추억을 녹인 ‘Our Memories’(아워 메모리즈) 콘셉트로 자신들의 색깔을 보여주며 연일 데뷔를 향한 설렘을 더해가고 있다.
한편, 오는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정식 데뷔하는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맏형 쇼타로부터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막내 앤톤까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7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