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디알텍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73.47% 기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23일 디알텍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디알텍은 신고가 경신 후, 오전 10시 55분 기준으로 4,805에 거래되고 있다.
디알텍은 직접방식과 간접방식 디텍터를 모두 개발 및 제조하여 판매할 수 있다. 디텍터 사업과 병행하여 시스템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해외 매출비중은 약 80%로 글로벌 마켓 중심 경영을 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디지털 맘모 업그레이드 솔루션 '로즈엠'을 출시하여 시장영향력을 확대 중이고, 직접방식 디텍터 위주로 사업을 진행하며 미국 동물용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키움증권 김학준 애널리스트의 분석에 따르면 2019년 맘모 디텍터 및 시스템을 출시하면서 고성장을 기록하기 시작하였으며 최근 시스템 사업의 확장 및 의료용 외 산업용까지 확대됨에 따라 가파른 성장추세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되며 AI를 통한 저선량 고선도 기술력이 고평가를 받은 점도 성장의 가속도를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디알텍에 대해 7월 31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디알텍을 보유했다면수익률은 약 73%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디알텍 보라티알 신성델타테크 신송홀딩스 휴비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