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시청자와 함께하는 영화음악 콘서트 개최
MBC M 보이그룹 오디션 '팬픽' 30일 첫 방송
[방송소식] 싱어송라이터들의 음악 여행 '뮤직인더트립'
▲ 싱어송라이터들의 창작 프로젝트 MBC '뮤직인더트립' = MBC는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을 오는 31일 오후 5시 10분 첫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들이 세 팀을 이뤄 전남 강진, 충북 단양, 경북 고령을 여행하며 지역의 가치를 담은 노래를 창작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이무진, 윤지성, 그룹 티아라 함은정, 틴탑 창조, 업텐션 이진혁, 에이비식스 이대휘 등이 출연한다.

[방송소식] 싱어송라이터들의 음악 여행 '뮤직인더트립'
▲ KBS, 시청자와 함께하는 영화음악 콘서트 개최 = KBS가 내달 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23 시청자 감사음악회―해설이 있는 영화음악 콘서트'를 개최한다.

'시청자 감사음악회'는 KBS가 시청자들에게 매달 KBS국악관현악단, KBS관현악단, KBS교향악단과 함께 클래식, 팝, 재즈, 국악 등 공연을 선보이는 음악회다.

9월 공연에서는 KBS관현악단이 영화 '슈퍼맨' OST를 연주한다.

샹송 가수 무슈고는 영화 '대부' OST, 소프라노 임지은은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OST, 클래식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는 영화 '겨울왕국' OST를 선보인다.

[방송소식] 싱어송라이터들의 음악 여행 '뮤직인더트립'
▲ MBC M 보이그룹 오디션 '팬픽' 30일 첫 방송 = MBC 플러스의 예능 전문 채널 MBC M이 오디션 프로그램 '팬픽'을 오는 30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팬픽'은 팬들이 오디션 참가자와 직접 소통하며 보이그룹으로 데뷔할 멤버를 선택하는 프로그램이다.

여러 국적의 참가자 17명이 출연하며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MC를 맡았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