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영희,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캐스팅…명품 연기 기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영희,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캐스팅…명품 연기 기대

    배우 서영희가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출연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최현욱 분)와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서영희는 극 중 은결(려운 분)의 엄마로 유쾌하고 명랑하며, 강단 있는 성격의 소유자를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은결 모(母)는 잘생기고 똑똑한 두 아들을 자랑이자 보물로 생각하는 인물로 선천적 청각 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을 만들어 살고 싶다는 소망을 이루어 나가는 순박한 인물이다.

    믿고 보는 연기로 매 작품 높은 몰입도를 선사해 온 서영희는 드라마, 영화, 연극 등 장르 불문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사랑받아왔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모든 대사를 수어로 소화하는 청각장애인 역을 맡은 만큼 서영희의 섬세한 감정과 넓은 연기 스펙트럼이 또 한 번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오는 9월 25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