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 남구, 롯데백화점과 '장생이' 캐릭터·관광 홍보 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 남구, 롯데백화점과 '장생이' 캐릭터·관광 홍보 협약
    울산시 남구는 18일 롯데백화점 울산점과 남구 관광 및 '장생이' 캐릭터 홍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남구와 롯데백화점은 남구 관광홍보대사 장생이 인형 캐릭터를 널리 홍보하기로 약속했다.

    또 남구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하기로 했다.

    롯데백화점 내 롯데시네마 1층 로비에는 높이 2.2m, 폭 1.6m 대형 장생이 인형이 전시된다.

    대형 장생이 인형 전시는 지난 5월 롯데호텔 울산점과 롯데시티호텔 울산점에 이어 다중이용시설로는 세 번째다.

    또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는 장생이 인형 캐릭터 주인공이 808번 관광수소버스를 타고 장생포 고래문화특구를 관광하는 애니메이션이 LED 디스플레이로 상영된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롯데백화점 울산점과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해 기쁘다"며 "남구 관광 활성화에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인천공항에 "책 다 뒤져봐라" 지시…대체 무슨 일?

      이재명 대통령이 지폐를 한 장씩 책에 끼우는 방식으로 거액의 현금을 해외로 밀반출하는 경우에 대비해 공항에서 책에 대한 전수조사 실시를 지시했다.이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토교통부 업무보고에서 &#...

    2. 2

      與, 대통령실 우려에도…'닥터나우 방지법' 강행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대통령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닥터나우 방지법’(약사법 개정안)을 강행하겠다는 의지를 12일 밝혔다. 이 법안은 비대면 진료 플랫폼 사업자인 닥터나...

    3. 3

      한미 핵협의그룹 성명서 '北, 핵공격땐 정권 종말' 문구 뺐다

      한·미 양국이 11일(현지시간) 이재명 출범 이후 처음으로 핵협의그룹(NCG) 회의를 열고, 미국의 한반도 확장억제 제공 공약을 재확인했다. 하지만 이번 회의 직후 채택한 성명문에서 북한에 대한 직접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