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토마토시스템 오전 상한가 ...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39.61% 기록


16일 토마토시스템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토마토시스템은 오전 9시 44분 기준으로 29.89% 상승한 5,410에 거래되고 있다.

토마토시스템은 IT서비스 및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UI/UX 플랫폼, 싱글사인온(SSO), 엔터프라이즈포털(EP), DB모델링 툴 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토마토시스템은 원격진료 서비스 ‘사이버엠디케어’를 미국 내에서 본격 선보인다는 소식에 주가가 영향받은 것으로 보여진다. 리모트케어포유에서 측정한 생체 정보는 사이버엠디케어의 진료 화면과 실시간으로 연동돼 의사의 지시에 따라 환자가 생체 정보를 측정하면 현재 환자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토마토시스템에 대해 8월 14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토마토시스템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39%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 앱다운로드받기

토마토시스템 에코프로 에이프로젠 빅텐츠 큐렉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