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양대 마켓에서 사전등록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16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사전등록 시작
    -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 7777루비 등 사전등록 보상으로 제공
    - 〈세븐나이츠 키우기〉, ‘저용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9월 정식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늘(16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을 비롯해 7777루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7월부터 북미/대만/태국 지역에서 얼리액세스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세븐나이츠〉의 핵심 재미와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오픈 스펙으로는 ▲영웅 135종 ▲펫 25종 ▲코스튬 180개 ▲필드 탐험 ▲10vs10 PvP 콘텐츠 ▲각종 성장 던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NH농협은행, '2025년도 금융감독원 포용·상생금융 시상식' 우수기관으로 선정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19일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2025년 포용·상생금융 시상식'에서 중소기업 지원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본 시상식은 금융감독원이 지난 1년간 포용·상생금융에 공헌한 금융회사와 업무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한 자리로 NH농협은행은 중소기업 대출, 관계형 금융, 맞춤형 채무조정 프로그램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지원 노력을 인정받아 중소기업 지원부문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NH농협은행은 올 해 전국 5개 권역에 'NH법인·소호 성장동행센터'를 개소해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창업·운영·폐업 등 상황별 금융컨설팅과 경영 전반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용·상생금융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엄을용 기업금융부문 부행장은 고환율·고금리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포용·상생금융을 확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 2

      NH농협은행,「NH얼굴인증서비스」출시...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 및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않고, 얼굴 특징을 추출해 변환한 뒤 분할·암호화해 분산 저장한다.해당 서비스는 NH올원뱅크 앱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입출식 계좌 개설과 계좌 비밀번호 변경 등 본인확인이 필요한 비대면 금융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인증 절차로 금융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농협은행 관계자는“보안성을 강화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디지털 인증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3. 3

      NH농협금융, 고객에게 찾아가는 금융교육 실천으로 포용과 상생에 앞장서

      NH농협금융지주(회장 이찬우)는 지난 12월 18일, 금융소비자의 금융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금융사기 피해 예방을 지원하기 위해 고객 대상 금융교육을 그룹 차원에서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NH농협금융은 2025년 한 해 동안 농협은행, NH투자증권, 농협생명, 농협손해보험 등이 주축이 되어 각 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청소년과 다양한 계층의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밀착형 금융교육을 실시해왔다.특히, 금융감독원이 추진하는‘1사1교 금융교육’등 정책 취지에 부응하여, 학교 및 지역사회와 연계한 금융교육에도 참여하며 미래 세대의 금융역량 강화를 위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농협은행은‘히어로고객’으로 지칭한 경찰·소방공무원 및 군 장병을 대상으로 신규 금융교육을 실시한 바 있으며, 수능을 마친 고3 학생을 대상으로「학교로 찾아가는 금융·진로교육」을 전국적으로 진행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주요실적 : (공공기관) 62건 4,500여명, (기업체) 22건 1800여명, (고액자산가) 12건, 120여명, (수능이후 고3) 60여회 7천여명NH투자증권은 금융교육 활성화를 위해 외부 전문교육업체와 계약을 맺고 실시한‘자유학기제 금융교육’활동은 우수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임직원 주도의 자발적 금융교육 참여에 앞장서고 있다.‘2025 대한금융신문 지속가능 금융교육대상’ 금융투자협회장상 수상NH농협금융은“금융교육은 고객이 금융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기반으로, 앞으로도 그룹 차원의 협업을 통해 고객 중심 금융교육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한편, NH농협금융은 향후에도 금융교육을 포함한 금융소비자 보호와 포용금융 차원의 다양한 활동을 균형 있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