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남소식] 매주 '수요일은 水산물이 Day'…도청 구내식당 캠페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남소식] 매주 '수요일은 水산물이 Day'…도청 구내식당 캠페인
    경남도는 지역에서 생산된 안전한 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9일 도청 내 구내식당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수요일은 水산물이 Day(데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매주 수요일에 '水산물이 Day'라는 구호 아래 지역에서 생산된 수산물을 구내식당에 급식으로 공급함으로써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유도하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도청 구내식당에서 캠페인 구호처럼 수요일 급식 메뉴에 수산물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홍보해 지역 수산물 소비촉진 분위기를 확산하려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경남도는 전했다.

    경남도는 도청을 시작으로 도내 시·군과 기업체에서도 매주 수요일에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이 추진되도록 하고 지역 수산식품의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과 다양한 판촉행사도 마련할 예정이다.

    윤환길 경남도 해양항만과장은 "이번 캠페인에서 경남 바다에서 생산되는 지역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려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수산업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진행될 캠페인에 도민과 지역 기업 등에서 적극 동참해 수산물 소비촉진 활성화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관세정책으로 美 달러 지위 부정적 영향"…우려한 경제학자들

      관세 전쟁은 미국이 누리고 있는 기축통화국으로서의 이점을 스스로 훼손하고 있습니다."(올레그 잇쇼키 미국 하버드대 교수) 3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전미경제학회(AEA) 2026...

    2. 2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3. 3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