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액션 폭발…타격감X현장감 MAX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액션 폭발…타격감X현장감 MAX

    ‘국민사형투표’ 거친 모습으로 돌아온 박해진의 액션이 폭발한다.

    SBS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배우 박해진(김무찬 역)은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극중 박해진이 분한 김무찬은 사건 해결을 위해서라면 몸 사리지 않고 달려드는, 거칠고 저돌적인 경찰이다. 국민사형투표라는 전대미문의 사건이 발생하자, 그 중심인물 개탈을 추적하기 위해 김무찬이 나선다. 대중이 기억하는 스마트하고 세련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박해진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국민사형투표’가 하드보일드 추적스릴러 장르의 드라마인 만큼 짜릿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이 다수 담겨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주인공 박해진이 있다. 훤칠한 키와 긴 팔다리 등 퍼펙트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박해진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타격감 MAX의 액션 장면들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4일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이 박해진의 액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창고 혹은 사건 현장처럼 보이는 곳에 슈트 차림으로 들어선 모습이다. 이어 다음 사진에서는 본격적인 액션이 시작된다. 긴 팔을 휘둘러 범인을 제압하는 박해진의 모습에서 역동적인 현장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박해진의 색다른 매력이 감탄을 유발한다.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박해진이 연기한 김무찬은 극 중심에서 끊임없이 개탈을 추적하는 경찰이다. 그만큼 심리적으로는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해야 하고, 육체적으로는 쉴 새 없이 부딪혀야 한다. 박해진은 말 그대로 ‘몸 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 액션 장면을 완성했다. 한 호흡도 놓치지 않기 위해 디테일하게 연습하고 체크했다. 박해진의 이 같은 노력 덕분에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국민사형투표’의 액션이 탄생할 수 있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거칠고 저돌적인, 그동안 본 적 없는 박해진을 ‘국민사형투표’에서 만날 수 있다. 박해진이 선사하는 짜릿한 액션의 쾌감까지 맛볼 수 있는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SBS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오는 10일 밤 9시 1회, 2회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1회씩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