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미니 3집 단체 포토 공개…타이틀곡 ‘하트비트’ 기대감 상승

TAN(티에이엔)이 완전체 비주얼로 더 뚜렷해진 정체성을 예고했다.

?

소속사 측은 2일 “TAN이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I ]’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TAN 일곱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겨 ‘TAN MADE [ I ]’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포토에는 멤버들 모두가 동일한 한 곳을 응시, 이전보다 더 단단해진 정체성을 예감하게 했다. 동시에 TAN은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 완전체 시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타이틀곡 ‘HEARTBEAT’(하트비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

소속사 측에 따르면 TAN의 세 번째 미니앨범명은 ‘TAN MADE [ I ]’로, TAN이 직접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는 뜻의 ‘TAN MADE’와 자신감을 가지고 나 자신을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은 ‘[ I ]’를 합쳐 만들어졌다.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의 작곡, 작사에 참여한 만큼, TAN 고유의 음악색을 엿볼 수 있다.

?

지난 1일부터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I ]’의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TAN은 한국과 일본, 필리핀에서 ‘TAN MADE [ I ]’ 활동을 동시 전개한다. TAN은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필리핀에서 ‘TAN MADE [ I ]’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

한편, TAN의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I ]’는 오는 11일에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