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진투자증권, ‘조기상환형 스텝다운’ 445회 ELS 공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8월 10일까지 세전 수익률 최대 연 14.1%의 스텝다운 ELS 1종 공모
    기초자산으로 S&P500 지수, 테슬라(TESLA) 설정
    유진투자증권, ‘조기상환형 스텝다운’ 445회 ELS 공모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 고경모)이 오늘(2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조기상환형 스텝다운 ELS 1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모하는 ‘제445회 ELS’는 2년 만기 원금비보장형 상품으로 S&P500 지수와 테슬라(TESLA) 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조기상환 및 만기상환 시 수익률은 최대 세전 연 14.1%다.

    ‘제445회 ELS’는 스텝다운 구조에 따라 4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및 만기상환 기회가 제공된다. 우선,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85%(4개월), 80%(8개월), 75%(12 개월, 16개월), 70%(20개월) 이상이면 조기상환이 이뤄지며, 만기평가일에 60%(24개월) 이상일 경우 만기상환 조건이 충족되어 세전 연 14.1%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낙인(Knock-in) 구조(낙인 베리어 35%)를 채택한 이 상품은, 만기평가일에 기초자산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60% 미만이더라도 모든 기초자산이 만기평가일까지 최초 기준가격의 3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다면 만기상환 돼 원금 및 이자 수령이 가능하다. 단, 해당 조건이 충족되지 못하면 원금손실이 발생한다.

    ADVERTISEMENT

    1. 1

      DBCSI손해사정, 가족친화기업 인증 유효기간 연장

      DB손해보험의 자회사인 DBCSI손해사정은 성평등가족부에서 인증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 유효기간이 연장됐다고 8일 밝혔다.가족친화기업 인증이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DBCSI손해사정은 보험금 청구 시 지급에 대한 심사와 현장 손해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손해사정 전문 회사로, 높은 수준의 육아휴직 이용률과 하계 휴양소 제공으로 직원들이 가족과 편안하게 여가를 활용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이러한 점이 높게 평가되어 2022년 최초 인증 후 금년 유효기간 연장에 도전하여 2025년 12월 ~ 2027년 11월까지로 유효기간이 연장되었다.DBCSI손해사정 박순만 대표는 “회사는 직원들의 역량 향상, 일과 생활의 균형 개선을 위한 많은 노력의 결과 2025년 9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 취득에 이어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까지 성공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 2

      DB CSI손해사정, 202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DBCSI손해사정(대표 이태호)은 지난 16일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지원부, 중소벤처기업부 4개 부처에서 공동으로 인증하는 ‘202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으로 선정돼 인증을 획득하고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이란 능력 중심의 인재를 채용∙관리하고 재직 중 근로자에게 지속적인 교육 훈련 기회를 제공하는 등 인적자원개발이 우수한 기업에게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인증기업은 4개 부처 공동명의의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아 3년간 사용할 수 있으며 3년간 정기근로감독이 면제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DBCSI는 DB손해보험의 자회사로 장기 및 일반보험의 보험금 청구 시 지급에 대한 심사와 현장 손해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손해사정 전문 회사이다. 2011년 4월 출범 이후 건전한 보험문화를 조성하고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이번 우수기관 인증은 DBCSI 만의 전통적이고 안정적인 인사∙교육 시스템과, ‘Dream Big 인재양성 제도’를 통해 계층별, 직무별, 핵심 인력별 맞춤형 교육 체계를 구축하여 전 직원의 직무 전문성 향상과 업계 최고 전문가 양상에 주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DBCSI이태호 대표는 “직원은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고 직원들의 역량이 곧 핵심경쟁력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직원의 자기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성과와 역량 중심 인사∙육성 체계를 통하여 직원들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