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요기요도 단건 배달 도입...3천원 초반대에 '한집만' 배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요기요도 단건 배달 도입...3천원 초반대에 '한집만' 배달
    요기요는 기존 배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에서 '요기배달'로 리브랜딩하며, 단건 배달을 추가로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요기배달은 요기요 라이더의 배달 서비스 유형이 확대됨에 따라 고객이 주문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한 배달서비스다.

    배달비를 아끼고 싶을 때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한 '실속배달'과 한 건의 주문만 빠르게 배달 받고 싶을 땐 '한집배달' 중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한집배달은 3천원 초반대, 실속배달은 2천원 초반대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존과 동일하게 요기요 라이더가 AI 배차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동선으로 고객에게 배달한다. 향후 지역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요기요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배달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선택권을 드리고자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 연합뉴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쿠쿠, 겨울철 안락한 휴식 위한 안마의자·가습기 내놨다

      쿠쿠가 겨울철 안락한 휴식을 위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실내...

    2. 2

      "삼성, 미국서 첫 성과"…독일 기업 인수하더니 성장 '시동'

      삼성전자가 유럽 최대 공조기기 업체로 꼽히는 독일 플랙트그룹을 인수하면서 글로벌 냉난방공조(HVA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11월 인수 절차가 마무리된 이후 데이비드 도니 플렉트그룹 신임 최고경영자...

    3. 3

      이스타항공, IATA 국제항공안전평가 'IOSA' 인증 획득

      이스타항공이 지난달 30일,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주관하는 국제항공안전평가(IOSA)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약 1년간 진행된 IOSA 평가를 통해 운항, 정비, 객실, 통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