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시흥 거북섬서 '여름방학 해양레저 무료 체험교실'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민 대상 카약·바나나보트 체험 기회 제공

    경기 시흥시는 오는 29일부터 8월 19일까지 거북섬 일원에서 '여름방학 해양레저 체험교실'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시흥 거북섬서 '여름방학 해양레저 무료 체험교실' 운영
    이번 프로그램은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해양레저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 처음 마련됐다.

    체험교실은 카약과 바나나보트를 1시간 30분~2시간 타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종목별로 선착순 20명(온라인 사전 예약 10명, 현장 접수 10명)을 모집해 오전 10시와 오후 2시 30분 하루 2차례 운영한다.

    체험비는 무료이며, 체험교실 참여시 거주지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주민등록 등·초본)를 지참해야 한다.

    참가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시흥시청 관광과(☎031-310-290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올해 처음 운영하는 여름방학 해양레저 체험교실이 거북섬 관광 활성화를 촉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日여행 막더니 '이럴 수가'…겨울 비수기에 '이례적 상황' [트래블톡]

      중국 정부의 일본 여행·유학 자제 기조와 이른바 '한일령'(限日令·일본 문화 콘텐츠 유입 제한) 여파로 중국인 관광객 발길이 일본 대신 제주로 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

    2. 2

      한국인 단골 여행지인데…전자담배 피웠다간 28만원 '벌금'

      베트남 정부가 전자담배 이용자, 전자담배 흡연을 허용 가게 등에 대한 단속에 나선다.3일(현지시간) VN익스프레스·베트남뉴스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베트남 당국은 전자담배 이용자와 이용 허용 업소 등을 ...

    3. 3

      말레이시아 관광청, 환영 행사로 '2026 말레이 방문의 해' 개막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2026년 1월 1일 외국인 관광객을 환영하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하며 '2026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공식 출범했다.환영 행사는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전역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