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소식] 농어민대상 발굴…내달 11일까지 신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주=연합뉴스) 경기 파주시는 우수한 농정 사례를 널리 전하기 위해 '제23회 파주시 농어민대상' 수상자를 선발한다고 19일 밝혔다. 농어민대상은 ▲ 고품질 쌀 생산 분야 ▲ 화훼·과학 영농 분야 ▲ 채소·특작 분야 ▲ 축산 분야 ▲ 과수·수산·임업분야 등 5개 분야에서 1명씩 선발한다.
신청은 다음 달 11일까지 읍·면·동장, 농협 조합장, 농업인단체장 등의 분야별 수상 후보자 추천을 받아 시 농업정책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10월 중 수상자를 발표하고 11월 예정된 '파주시 농업인의 날' 시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업정책과 농업정책팀(☎ 031-940-4567)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설원예 분야 지원사업 내달 18일까지 신청
(파주=연합뉴스) 경기 파주시는 8월 18일까지 '2024년 시설원예 분야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신청 대상 사업은 ▲ 시설원예 현대화 ▲ 스마트팜 시설 장비 ▲ 스마트팜 에너지절감 ▲ 농업에너지이용효율화(신재생에너지시설) 등 4개 사업이다.
사업은 채소·화훼·특용작물 자동화, 고정식 재배시설을 운영하는 농업인과 농업법인을 대상으로 한다.
사업내용과 추진계획은 파주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희망 농업인은 사업신청서와 서류를 갖춰 농지소재지 읍·면 행정복지센터 또는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