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 담긴 포스터 공개…신보 기대감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싸이커스(xikers)가 새 앨범의 타이틀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10일 “싸이커스가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의 앨범명인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를 공개했다”고 밝혓다.
공개된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커다란 공위에 기대어 나른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캐주얼한 착장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포스터에는 2023년 8월 2일이라는 앨범 발매 일자와 함께 미니 2집의 타이틀인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가 새겨져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불러일으켰다.
앞서 싸이커스의 데뷔곡 ‘도깨비집(TRICKY HOUSE)’은 뮤직비디오 공개 27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더불어 두 번째 타이틀곡이었던 ‘록스타(ROCKSTAR)’ 뮤직비디오는 그 기록을 2시간이나 단축하며 연일 놀라운 소식을 전하며 가요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싸이커스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케이콘 2023 태국(KCON 2023 THAILAND)’을 비롯해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케이콘 2023 재팬(KCON 2023 JAPAN)’ 그리고 잠실주경기장에서 개최된 ‘2023 러브썸 페스티벌’ 등 크고 다양한 무대에서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싸이커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는 오는 8월 2일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