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사진=디즈니 플러스
NCT127/사진=디즈니 플러스
그룹 NCT127의 유년 시절부터 글로벌 아티스트가 되기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가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디즈니 플러스는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가 오는 8월 30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는 한 명의 스타이기 이전, 누군가의 아들이자 평범한 학생이었던 NCT127의 유년 시절을 돌아보고, 글로벌 스타가 된 NCT 127이 지금 느끼는 것들을 솔직하게 담아낸 네오 에세이다. 그동안 '아이돌 다큐멘터리'가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부터 현재의 활동기 등에 집중했다면,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는 이제껏 한 번도 꺼낸 적 없던 멤버들의 마음 속 깊은 곳의 기억, 그들의 유년시절을 최초로 담아 팬들에게 특별함을 전한다.

NCT127 멤버들의 깊은 속내를 들여다볼 수 있는 인터뷰와 함께 퍼포먼스, 애니메이션 등 새로운 연출이 더해진 다채로운 구성은 그들의 과거와 현재를 더욱 특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단편 영화 '조지아'로 국내외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았던 제이박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페르소나',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의 제작을 맡은 조영철 프로듀서와 '인류멸망보고서', '마담 뺑덕', '페르소나' 등 다양한 장르 영화의 연출을 맡았던 임필성 감독이 기획자로 참여했다. 이에 지금까지 봐온 형식의 다큐멘터리 그 이상의 독창적 콘셉트와 볼거리를 기대하게 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