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Z엔터, 첫 오프라인 글로벌 오디션 개최…차세대 아이돌 발굴

하이브 레이블즈인 KOZ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아이돌 발굴에 나선다.

KOZ엔터테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7월 10일부터 11월 18일까지 ‘2023 KOZ Global Audition - You Become What You Belie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성별과 국적에 상관없이 2006년생 이후 출생자다. 보컬, 랩, 댄스, 작곡, 악기 중 한 가지 부문에만 지원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접수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오디션은 서울, 삿포로, 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 타이베이, 가오슝, LA, 뉴욕, 토론토, 벤쿠버, 하노이, 호치민 시티, 시드니, 멜버른, 오클랜드, 방콕, 치앙마이까지 총 20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도시별 지원 기간은 상이하며 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KOZ엔터테인먼트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인 지코(ZICO)가 이끌고 있다. 또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과 최근 성공적 데뷔를 마친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소속돼 있다.

KOZ엔터테인먼트의 오프라인 글로벌 오디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개성 뚜렷한 아티스트로 음악적 다양성을 높이고 있는 KOZ엔터테인먼트의 첫 오프라인 오디션인만큼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진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