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미니 2집 '걸스 라운드 파트2'
나비·엄지윤 신곡 '다시 태어나'
[가요소식] 빅마마 박민혜, 신곡 '오늘, 우리의 밤' 발매
▲ 박민혜가 노래하는 여름밤의 낭만 = 보컬그룹 빅마마의 박민혜가 솔로곡 '오늘, 우리의 밤'을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가 밝혔다.

신곡 '오늘, 우리의 밤'은 터질 듯한 사랑의 감정을 화려한 밴드 연주와 박민혜의 서정적인 음색으로 노래한 곡이다.

빅마마와 솔로 활동을 통해 알앤비·발라드 장르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은 박민혜는 이번 신곡을 통해 기존과 다른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가요소식] 빅마마 박민혜, 신곡 '오늘, 우리의 밤' 발매
▲ 라필루스 미니 2집 '걸스 라운드 파트2' = 그룹 라필루스가 두 번째 미니 음반 '걸스 라운드 파트2'(Girl's Round Part. 2)를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웅장한 비트로 라필루스의 도전적인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후즈 넥스트'(Who's Next)를 비롯해 '마리오네뜨', '울랄라', '페이퍼' 등이 담겼다.

[가요소식] 빅마마 박민혜, 신곡 '오늘, 우리의 밤' 발매
▲ 나비·엄지윤 신곡 '다시 태어나' = 가수 나비와 개그우먼 엄지윤이 함께한 새 싱글 '다시 태어나'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나비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나비의 가창력과 엄지윤의 개성 있는 음색이 더해진 팝 댄스 장르 곡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사파이어'로 호흡을 맞췄다.

/연합뉴스